상단영역

본문영역

아쿠아클린-샤무드-가죽소파 ‘베니시모’, 신혼 이사 입주 고객 대상 전 제품 15~25% 할인 프로모션

아쿠아클린-샤무드-가죽소파 ‘베니시모’, 신혼 이사 입주 고객 대상 전 제품 15~25% 할인 프로모션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4.26 15:3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쿠아클린-샤무드, 가죽소파 전문 브랜드로 알려진 기업 ‘베니시모’가 신혼과 이사, 입주 이슈를 맞이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전 제품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정상 금액보다 낮은 단가로 제품들을 제안하는 형식으로 마련됐다.

일산 가구단지 베니시모는 봄철 가구를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전 제품을 15~25%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은 스페인 정품 아쿠아클린 원단 취급 베니시모 아쿠아클린 소파를 비롯해 샤무드, 가죽 소파, 리클라이너 소파 등 다양한 전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현장에서 전시되는 용인 가구단지 베니시모의 아쿠아클린 소파는 안정적인 허리라인 지지와 편안한 자세를 유지할 수 있는 ‘사피앙’, 헤드레스트 기능과 허리 쿠션 장착으로 안락함을 갖고 있는 ‘엠마’ 등이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컬러풀한 컬러 배치와 아늑한 외관으로 인테리어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주디’, 라운드 카우치와 유려한 곡선미가 세련되면서도 아늑한 느낌을 선사하는 ‘멜리’ 등의 제품도 높은 선호도를 자랑한다.

청주 가구단지 베니시모는 샤무드, 가죽 소파로 발색력과 촉촉한 재질이 우수하게 숨쉬는 에닐린플러스 가죽이 사용된 ‘부나스’, ‘파르세’, ‘보니토’, ‘슬릭’과 함께 ‘누베르’, ‘올리버’, ‘레지나’ 등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또한 대구 가구단지 베니시모의 리클라이너 소파는 ‘솔체200’, ‘아이언’, ‘지노’, ‘오스카’, ‘카슨’으로 구성됐다.

이와 연관해 부산 가구단지 베니시모 관계자는 “봄을 맞아 결혼, 이사 등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는 가운데 가구를 구매하고자 하는 사람들 역시 급격히 증가하고 있는 상황”이라며 “다양한 가구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베니시모의 해당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가구 구매에 대한 가격 부담을 덜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광주 가구단지 베니시모는 최근 스페인 아쿠아클린 본사 VIP SHOP 선정, 한경비즈니스, G밸리뉴스 주최 2019년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가구 소파 부문 1위 수상을 기념해 전 제품 특가 할인을 실시할 예정이다. 또한 해당 업체는 봄을 기념해 아쿠아클린 노르딕원단 대 특가 행사와 함께 신제품 출시 기념 구매 고객 대상 소파 쿠션 2개 사은품을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 밖에도 천안 가구단지 인근 등 이곳 현장에서는 ‘이본 3인+카우치 195만원 특가 행사’, ‘고급 메모리폼 목 베개 등 직영점별 추가 사은품 증정’, ‘각 직영점별 매장 전시 소파 20~50% 특별 세일 실시’ 등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모든 이벤트는 부산점, 대전청주점, 분당용인점, 전남광주점, 일산본점, 천안점, 대구점 등 전국 쇼룸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