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시원한 러닝화 ‘클라이마쿨 2.0’ 출시
아디다스, 시원한 러닝화 ‘클라이마쿨 2.0’ 출시
  • 박한용
  • 승인 2019.05.09 0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디다스가 뛰어난 통풍 기능으로 시원한 착용감을 선사해줄 ‘클라이마쿨2.0’ 러닝화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클라이마쿨2.0’ 러닝화는 최상의 통기성을 자랑하는 가벼운 메쉬 소재의 갑피로 더운 날씨 속에서도 산뜻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점이 큰 특징이다. 또한 특수 제작된 신발 밑창을 통해 외부의 시원한 공기가 지속적으로 유입되고, 신발 내의 더운 공기는 밖으로 배출해준다.

특히 착용감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쿠셔닝 기술로는 ‘바운스(Bounce)’ 폼을 채택했다. 가볍고 뛰어난 반응성으로 호불호 없는 탄력감을 제공해 더욱 편안한 움직임이 가능하도록 도와준다. 신발 밑창에는 마모 방지에 특화된 아디웨어 고무 아웃솔로 쉽게 변하지 않는 내구성과 접지력을 자랑한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러닝화는 세련되고 미니멀 한 디자인에 남녀노소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는 깔끔한 블랙 컬러와 쾌청한 날씨에 어울리는 상큼한 핑크 컬러는 물론, 트렌디한 그레이와 화이트 컬러까지 출시되어 러너 외에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많은 관심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클라이마쿨 2.0’ 러닝화는 오는 10일부터 전국 아디다스 매장과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10만 9000원.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아디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