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CJ오쇼핑 단독구성, 메이시크 3D 핑거팁 아이브로우 틴트 신규 런칭

CJ오쇼핑 단독구성, 메이시크 3D 핑거팁 아이브로우 틴트 신규 런칭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5.23 08:5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브로우틴트 브랜드 메이시크는 ‘3D 핑거팁 아이브로우 틴트’ 출시를 기념해 금일(23일) 오후 1시 30분부터 60분간 CJ오쇼핑에서 특별기획 런칭 방송을 진행한다.

3D 핑거팁 아이브로우 틴트는 독일 인증 핵심 성분인 DHA(디하이드록시아세톤) 착색 성분을 함유하여 자연스러운 착색 효과와 오랜 시간 변색되지 않는 강력한 지속력을 선사하는 눈썹틴트 제품이다.

기존 제품보다 업그레이드된 사선형 5지창 브러쉬로 더 부드럽게 눈썹결을 터치해주며 5개국 특허 관련 성분인 SOLINE BIO가 들어가 눈썹 피부결 보호를 돕는다.

1회 사용시 10일의 색상지속력을 자랑하며 오일 프루프, 워터 프루프 기능을 갖춰 20회 세정 후에도 색상이 유지되는 것이 강점이다. 또한 저자극테스트를 완료하여 민감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이번 CJ오쇼핑을 통해 공개되는 3D핑거팁아이브로우틴트의 런칭 방송에서는 메이시크의 인기 상품 3종(3D 핑거팁 아이브로우 6ea + 가이드, 립블러셔 2ea, 에센스 1ea)과 함께 여행용 보스턴백(상품평 작성시 증정)이 포함된 특별기획 구성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메이시크 관계자는 “핑거팁 아이브로우틴트는 곰손도 사용 가능한 쉬운 사용법과 최대 216시간의 지속력으로 눈썹화장이 번거로운 이들에게 추천하는 워터프루프 아이브로우 제품이다”고 하며 “특히 바쁜 아침이나 운동할 때 혹은 워터파크나 여행을 갈 때 사용하면 더욱 유용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CJ오쇼핑 런칭방송을 통해 보다 저렴한 가격에 실용적이고 알찬 구성의 기획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