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칼로리 DOWN 맛 UP` 한끼식사ㆍ간식 '바르닭' 닭가슴살 식스팩 이벤트

'칼로리 DOWN 맛 UP` 한끼식사ㆍ간식 '바르닭' 닭가슴살 식스팩 이벤트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6.11 10:07
  • 수정 2019.06.11 10:1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균형 잡힌 식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신선한 과일과 채소, 다양한 곡물, 견과류, 좋은 지방과 단백질 등을 섭취하면 신체에 필요한 영양소를 골고루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식단은 우리 몸이 필요로 하는 열량을 충분히 보충해 줄 뿐 아니라 건강보호나 질병 예방에도 도움이 된다.

전문가들은 균형 잡힌 식단을 위해서는 과일, 채소, 통곡물, 유제품, 단백질 등을 섭취해야 한다고 조언한다. 과일은 달콤한 맛으로 인해 좋은 간식이 될 뿐 아니라 비타민, 미네랄, 섬유소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 채소는 필수 영양소의 주요 원천인데 특히 녹색 잎채소에는 많은 영양소가 들어있다.

탄수화물은 정제 곡물 보다 섬유소 함량이 높은 통곡물을 추천한다. 유제품은 칼슘, 비타민D 등이 함유되어 있는데 지방 함량이 낮은 제품을 선택하는 게 좋다. 근육과 두뇌 발달을 위해서는 단백질 섭취가 중요하다. 특히 지방 함량이 낮은 린 단백질 섭취가 권유된다. 대표적인 린 단백질 함유 식품으로 닭가슴살이 있다.

닭가슴살은 지방이 적고 단백질은 풍부해 다이어터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식재료다. 스테이크, 샐러드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하기 좋은 것도 닭가슴살의 인기 요인이다.

하지만 닭가슴살 특유의 퍽퍽한 식감을 싫어하는 경우도 적지 않다. 이에 정직하고 바르게 만든 맛있는 먹거리를 추구하는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 '바르닭'에서 부드러운 식감으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닭가슴살 제품을 선보였다.

'바르닭' 닭가슴살 제품은 수비드 닭가슴살, 닭가슴살 큐브, 닭가슴살 핫도그, 닭가슴살 도시락, 닭가슴살 만두 등 다양하다. 그 중 닭가슴살 소세지는 칼로리가 높고 식품첨가물 함유로 건강에 좋지 않다는 인식이 있는 소시지를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바르닭 후랑크 소시지는 소시지가 가장 부드러워지는 4시간 저온숙성을 거친 후 기계과정을 최소화한 수제방식으로 만들었다. 특허받은 효소를 먹여 직접 키운 닭을 두번 다져 곱게 갈아 바르닭만의 비법 레시피를 적용한 소시지는 칼로리는 낮추고 식감과 맛은 높였다. 향미증진제, 발색제, 방부제 등 인공첨가물이 들어있지 않아 다이어터는 물론 어린아이들의 한 끼 식사나 간식으로도 손색 없다.

다양한 맛과 골라먹는 재미를 더해준다. 알싸청양, 치즈, 오리지널, 매콤갈비, 불닭 등 5가지 맛으로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다.

바르닭 관계자는 "직접 키운 닭의 가슴살로 바르게 조리하는 바르닭은 저온조리법으로 닭가슴살은 맛이 없다는 선입견을 무너뜨릴 수 있는 맛있는 닭가슴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며 "닭가슴살 소세지는 섭취가 간편한 것이 장점으로 단품으로 먹어도 좋지만 요리에 활용하기에도 좋다"고 말했다.

바르닭 닭가슴살은 현재 진행 중인 '당신의 식스팩을 위한 6팩 이벤트'를 통해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3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수비드 닭가슴살 슬라이스 3종 총 6팩을 증정하며, 1만원 이상 구매 시 6%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쿠폰은 플러스친구 추가 쿠폰, 계이득 0원 쿠폰과 함께 사용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