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니크, 신라면세점 단독 ‘청하 키트’ 출시 기념 팝업스토어 이벤트 진행
크리니크, 신라면세점 단독 ‘청하 키트’ 출시 기념 팝업스토어 이벤트 진행
  • 지피코리아
  • 승인 2019.06.13 11: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크리니크는 가수 청하의 가장 즐겨 쓰는 제품으로 기획된 신라면세점 단독 세트(이하 청하 키트) 출시를 기념해 지난 6월 11일 장충동 신라 면세점 옥상 정원에서 팝업 스토어 이벤트를 개최했다.

청하 키트는 크리니크 iD™ 하이드레이팅 젤리(드라마티컬리 디퍼런트 하이드레이팅 젤리) 두 병과 ‘수채화 블러셔’로 유명한 크리니크의 베스트 아이템 치크팝으로 구성돼 있다.

크리니크 iD™는 베이스 로션 및 엑티브 부스터를 피부 타입 맞춤형으로 조합해 쓸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제품이다. ‘국화 블러셔’∙‘수채화 블러셔’로 유명한 치크 팝은 크리미한 질감으로 가루 날림이 적고 자연스러운 발색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행사에 참석한 크리니크 엠버서더인 가수 청하는 청중과 직접 소통하는 뷰티 토크 시간을 가지며 깨끗한 피부를 유지하는 비결 및 케어 노하우 등의 뷰티 팁을 전달했다. 

청하는 “무대 위에서 진한 메이크업을 한 채로 강한 조명을 받아 피부 상태가 안 좋았는데, 맞춤형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크리니크 iD™를 쓰고 맞춤형 스킨케어를 할 수 있었다”며 “활력 부스터(액티브 카트리지 컨센트레이트 포 파티그)와 하이드레이팅 젤리(드라마티컬리 디퍼런트 하이드레이팅 젤리)로 조합 후 피부 진정 및 수분감 증진 효과를 느꼈다”고 말했다. 

또한 “메이크업 후에 치크 팝으로 마무리하며 늘 생기 넘치는 피부처럼 보이도록 표현한다” 고 전하며, 이와 더불어 “해외에 나갈 때마다 면세점에서 크리니크 제품을 구입해 꾸준히 사용했다”며 “해외 여행을 가시는 분들께는 신라 면세점에서만 판매하는 청하 키트를 꼭 구매하라고 추천하고 싶다”고 청하 키트를 홍보했다. 

크리니크는 행사에 참석한 이들 중 5명에게 청하가 가장 즐겨쓰는 크리니크 iD™에 사인하여 증정하는 경품 행사도 함께 진행했다. 청하 키트는 오는 6월 30일까지 신라 면세점 장충점, 인천 공항 제 1터미널, 제 2터미널 크리니크 매장 및 신라 온라인 면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크리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