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음악축제 `썸데이 페스티벌`, 규현ㆍ악동뮤지션 등 라인업 공개

음악축제 `썸데이 페스티벌`, 규현ㆍ악동뮤지션 등 라인업 공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6.19 15:0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8월 31일과 9월 1일 양일간 난지한강공원에서 펼쳐질 ‘Someday Festival 2019 (이하 썸데이 페스티벌 2019)’이 오늘 공식 SNS과 예매페이지를 통해 1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2015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5주년을 맞이 하는 ‘썸데이 페스티벌’은 매년 3만여명이 넘는 관객을 결집시키는 대한민국 대표 가을 뮤직페스티벌로, 매년 새로운 구성과 신선한 라인업으로 페스티벌 계의 새로운 지평을 열고 있다.

먼저 페스티벌에 거의 등장하지 않는 규현이 올해 ‘썸데이 페스티벌 2019’을 찾는다. 규현은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뛰어난 곡 해석력으로 가슴으로 사랑을 노래한다는 완성형 아티스트라는 평을 받는다.

썸데이 페스티벌 2017을 마지막으로 잠시 활동을 중단했던 악동뮤지션은 2019년 활동을 재개하며 첫 페스티벌로 썸데이 페스티벌 2019를 선택했다. 발표하는 음원마다 차트를 올킬하며, 많은 선배 뮤지션들로부터 러브콜을 받는 악동뮤지션은 최근 이찬혁의 제대를 통해 대중들에게 다시 한번 완전체로 돌아올 준비를 마친 상태이다.

기존의 음악과는 다른 스타일로 아이돌이라는 편견을 씻어낸 바 있는 핫펠트는 이제 원더걸스의 예은이 아닌 핫펠트만의 음악으로 인상깊은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빈지노, 정준일 등 가장 핫한 실력파 뮤지션들부터 임재현, 콜드 등 타 페스티벌에서 보기 힘든 신선한 뮤지션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공개했다.

이달 21일 오후 2시부터 판매될 예정인 양일권 1차 티켓은 작년의 경우 한정 수량이 오픈과 동시에 전량 매진된 적이 있는 만큼 이번에도 1차 티켓에 대한 전쟁이 더욱 치열할 전망이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