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잠실 맛집 ‘인기명’ 조갈찜, 올여름 최고 보양식 떠올라

잠실 맛집 ‘인기명’ 조갈찜, 올여름 최고 보양식 떠올라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7.09 12:17
  • 수정 2019.07.09 14:3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월드타워, 아쿠아리움, 롯데월드, 석촌호수, 올림픽공원 등 볼거리, 즐길 거리가 많은 잠실은 오래전부터 맛집 골목이 발달했던 곳이다. 특히 최근에는 각종 방송 및 SNS에서 인기 있는 올림픽공원역 맛집들도 곳곳에 위치하면서 많은 인파가 몰리고 있다.

그 중에서도 각종 SNS에서 송리단길 맛집, 잠실데이트 맛집 등으로 불리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잠실 맛집 중 하나는 프리미엄 해물찜 전문점 ‘인기명’이다. 인기명은 최근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서 이색 보양식 맛집으로 소개된 바 있으며 출연진들의 화려한 먹방이 방영된 이후 많은 이들이 방문하는 석촌호수 맛집으로 알려져 있다.

방이동 먹자골목 맛집들 중에서도 핫플레이스로 불리는 인기명은 이색 조합의 다양한 메뉴들이 마련돼 있다. 조개찜과 갈비찜이 동시에 제공되는 조갈찜은 키조개, 가리비, 문어, 통오징어, 낙지, 전복 등의 해산물과 함께 커다란 소갈비가 통째로 담겨 나와 여름철 보양 음식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방이동 맛집 인기명이 주목받는 이유 중 하나는 메인 메뉴의 기본이 되는 육수에 있다. 인기명은 10여 가지 이상의 한방 재료를 이용해 풍미 깊은 한방 육수를 선보인다. 이는 잠실 보양식 맛집을 찾는 이들의 입맛을 사로잡았으며, 칼칼한 맛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고추와 파뿌리로 알싸한 맛을 더한 빨간 육수까지 마련해 잠실 가족외식, 잠실 가족모임을 즐기는 이들부터 잠실 회식장소를 찾는 직장인들까지 잠실 맛집으로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올림픽공원 맛집 인기명은 조갈찜과 랍스타 조갈찜 외에도 여름철 보양 음식으로 제격인 다채로운 메뉴들이 마련돼 있으며, 직원이 모든 재료를 손질해주는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해 편안한 식사를 즐기려는 이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몽촌토성역 맛집 인기명 관계자는 “인기명의 조갈찜, 랍스타 조갈찜, 전복공룡뼈찜, 샤갈찜 등 다양한 메뉴들은 올 여름철 최고의 보양 음식으로 손꼽히며 많은 이들이 찾아주고 있다”며 “평일 저녁과 주말에는 웨이팅이 발생하기 때문에 예약 방문 시 보다 원활한 식사가 가능하며 더위에 지친 고객들이 인기명을 찾아 기력을 회복할 수 있도록 언제나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qkrgks77@gpkorea.com, 사진=인기명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