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4’ 정해인 "혼밥 좋아해...혼자 고기 먹기까지 해봤다"
'해투4’ 정해인 "혼밥 좋아해...혼자 고기 먹기까지 해봤다"
  • 지피코리아
  • 승인 2019.08.14 14:1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피투게더4' 정해인이 이영자로부터 맛집 지도를 받은 사실을 공개한다.

15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는 ‘해투 음악앨범’ 특집으로 꾸며진다. 예능에서 만나기 어려운 특급 게스트 김고은, 정해인, 김국희, 정유진이 출연해 숨겨둔 매력을 발산할 전망이다.

그중 '해투4'로 토크 데뷔전을 치르는 정해인의 출연이 눈길을 끈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정해인은 첫 토크쇼 출연답지 않은 센스 있는 입담과 풍부한 에피소드로 모두를 사로잡았다고 전해진다.

무엇보다 정해인은 철저한 관리를 할 것 같은 이미지와 반대로 음식 이야기에 눈을 반짝이며 토크를 했다고 해 호기심을 유발한다. 특히 고기를 좋아한다는 정해인은 한지민도 인정한 고기 굽기 마스터. 이에 정해인은 본인만의 고기 굽기 비법을 전수하며 '해투4' 시청자의 침샘을 자극할 전망이다.

이처럼 고기를 좋아하는 정해인은 혼밥 상위 레벨인 혼고기까지 즐겨 한다고. 그는 고깃집 주인이 안쓰러워 고기를 구워줬던 사연도 말해 큰 웃음을 빵빵 터뜨렸다고 한다.

이런 정해인을 위해 맛집 대모 이영자는 직접 작성한 맛집 지도를 공유했다고. 그는 "고기를 좋아하는 나를 위해 고깃집 위주로 자필로 작성해주셨다"고 말하며 이영자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이를 듣던 전현무는 "같이 방송을 1년 반 동안 했는데도 나한테는 안 알려줬다"며 "차라리 계좌 비밀번호를 알려주겠다고 할 정도로 아끼는 것"이라고 지도의 위엄을 알려줘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정해인은 여장, 준비되지 않은 상의 탈의 등 다양한 흑역사부터 달콤한 목소리로 들려주는 노래 선물까지 풍성한 매력으로 스튜디오를 가득 채웠다고 해 기대를 더한다. '해투4'에서만 볼 수 있는 정해인의 수많은 매력이 벌써부터 목요일 밤을 기다리게 만든다.

한편 최고의 스타들과 함께하는 마법 같은 목요일 밤 KBS 2TV ‘해피투게더4’는 15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KBS 2TV ‘해피투게더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