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잘코리아, 짜먹는 건기식 ‘라잘바 시리즈’ 4종 출시
라잘코리아, 짜먹는 건기식 ‘라잘바 시리즈’ 4종 출시
  • 지피코리아
  • 승인 2019.08.16 10: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식품 전문기업 ㈜라잘코리아가 간편 건강기능식품(건기식)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휴대성과 간편함을 내세운 스틱형 건강기능식품 ‘라잘바 시리즈’를 출시하며 젊은층 공략에 나선 것.

이번에 출시한 시리즈는 건강식품 △배도바 △양바 2종과 건강기능식품 △간바 △장바 총 4종이다.

라잘바 시리즈는 스스로 건강을 챙기는 셀프메디케이션(Self-medication)족을 겨냥한 제품이다. 트렌디한 스틱형으로 제작돼 시간과 장소 제한 없이 간편하고 빠르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큰 특징이다. 

‘배도바’는 배와 도라지 그리고 홍삼, 홍도라지 농축액이 들어간 건강식품이다. 홍도라지를 사용해 사포닌 함량을 극대화 했으며 DS식물성혼합추출물을 더했다. DS식물성혼합추출물은 중금속 배출 및 해독, 다이옥신의 독성 감소, 니코틴 분해에 도움을 주는 조성물로 관련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양바’는 양배추의 유황과 염소성분, 브로콜리의 비타민U를 다량 함유한다. 유황과 염소성분 그리고 비타민 U는 위 점막을 보호하는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바 있다.

‘간바’는 식약처에서 ‘알코올성 손상으로부터 간을 보호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음’과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으로 인정받은 개별인정원료 ‘유산균발효다시마추출물’을 다량 함유했다. ‘장바’는 1포당 13종, 100억 마리의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를 함유해 유산균 증식 및 억제에 도움을 주며 배변활동을 원활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잦은 야근과 음주로 건강이 무너진 현대인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보다 빠르고 간편하게 건강을 챙기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라잘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