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다양한 헤어스타일링 원한다면..," 강남 왁싱샵 ‘YJ스파앤왁싱바’ 인기

"다양한 헤어스타일링 원한다면..," 강남 왁싱샵 ‘YJ스파앤왁싱바’ 인기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8.22 14:53
  • 수정 2019.08.22 15:1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승무원, 호텔리어, 무용수 이들의 공통점은 무엇일까. 바로 단정한 용모를 위해 ‘올백 헤어스타일’을 하고 있다는 점이다. 올백머리는 머리카락을 모두 빗어넘겨 뒤로 묶고 이마를 드러낸 형태로 깔끔하고 단정한 인상을 줄 수 있어 서비스직에서 많이 하는 스타일이다.

그런데 이런 올백머리가 아니더라도 반묶음, 포니테일, 올림머리 등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연출하기 위해서는 이마라인부터 관자놀이까지 이어지는 헤어라인을 깔끔하게 정리하는 것이 필수다. 앞머리를 내리지 않는 이상 모든 헤어 스타일은 정면, 측면에서 봤을 때 헤어라인이 보이기 때문에 깔끔한 헤어라인이 완성돼 있어야 더욱 완벽한 헤어스타일링이 가능하다.

강남에 위치한 토탈뷰티샵 ‘YJ스파앤왁싱바’에서는 헤어라인 왁싱을 비롯한 이마, 눈썹, 인중, 코 주변의 잔털 등을 깔끔하게 제거하고 정리해주는 페이스 왁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대학생부터 주부, 바쁜 직장인까지 다양한 고객층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최근 더운 날씨로 많은 고객들이 찾는 것으로 알려진 이곳의 헤어라인 왁싱 서비스는 왁스를 적정온도로 녹여 직접 피부와 모에 도포해 떼어내는 방식으로 한번에 깨끗한 이마를 표현할 수 있어 고통이 덜한 것이 장점이다. 작은 디테일까지 신경 써 잔털 제거뿐만 아니라 자연스러우면서도 조화로운 이마모양을 만들어준다.

YJ스파앤왁싱바 학동점 송영주 대표는 “헤어라인왁싱은 단순히 잔머리 없애는법 만을 위한 왁싱이 아니라 개성과 매력을 한껏 이끌어낼 수 있는 뷰티케어의 방법 중 하나로 주목받고 있다”며 “실제로 헤어라인을 정리해주는 것만으로도 자연스럽게 동그랗고 예쁜 이마를 연출할 수 있으며 M자 이마나 좁은 이마를 시원하게 넓힐 수 있어 다양한 헤어스타일링을 연출하는데 많은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한편 현재 학동점을 운영중에 있는 ‘YJ스파앤왁싱바’는 헤어라인왁싱, 페이스왁싱 외에도 슬리밍케어, 페이셜케어, 아로마테라피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전문가 양성을 위해 아카데미를 함께 운영중인 강남 왁싱샵으로, 최소 50시간 이상 정식 교육과정을 이수한 왁서를 배출하고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YJ스파앤왁싱바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