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추석선물세트 1순위 건강식품’ 진생당 침향원, 명절선물 최대 30% 할인

‘추석선물세트 1순위 건강식품’ 진생당 침향원, 명절선물 최대 30% 할인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8.31 09:3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추석을 앞두고 추석선물세트로 건강과 관련된 건강식품을 준비하는 이들이 많다. 특히 연로하신 탓에 기력회복, 원기회복이 중요한 부모님, 시댁, 시부모님, 친지 어른들을 위한 추석선물세트 1순위는 단연 건강식품이 차지하곤 한다.

추석선물세트로 나온 여러 건강식품 중에서도 '진생당 침향원'은 고급스러운 명절선물로 주목받고 있다. 건강식품 브랜드 진생당이 선보이는 진생당 침향원은 세계 3대 향으로 알려진 '침향'으로 만든 환 형태의 건강식품이다. 침향은 예로부터 건강을 위해 왕들이 찾아 먹었을 정도로 귀하고 역사와 전통이 깊은 원료로, 조선왕조실록, 삼국사기, 고려사 등에도 그 기록이 남아 있다.

공진단과 비슷하게 생겼지만 재료, 먹는법, 복용법, 가격 등이 모두 다르다. 공진단은 공진단 효능에 중요한 '사향'으로 인해 의약품으로 분류된다. 때문에 한의원에 방문해 한의사의 처방 아래 구입 할 수 있다. 반면 침향원의 침향은 식품 원료로 사용 가능해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섭취할 수 있다.

또한 진생당 침향원에는 침향뿐 아니라 녹용, 홍삼, 당귀, 숙지황, 산수유, 벌꿀 등도 최적의 비율로 배합돼 있어 건강을 위한 추석선물, 명절선물세트로 추천된다. 평소 몸보신용, 기력회복, 원기 회복에 좋은 음식, 기운이 나는 음식이 필요하거나 식욕부진 등이 많은 어르신 선물로 제격이다.

이에 진생당에서는 고객들이 더욱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추석명절선물을 장만할 수 있도록 추석맞이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진생당 침향원을 추석선물로 한 세트만 구입해도 10%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5세트 구입 시에는 무려 30%의 할인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다. 또한 신규 가입 시에는 바로 사용이 가능한 1만원 적립금을 증정하며 기존 회원에게는 추석맞이 특별 쿠폰을 발급할 예정이다. 진생당 침향원 제품과 함께 추석 인사말 카드 및 엽서도 받아볼 수 있다.

진생당 관계자는 “추석선물세트 순위에 건강식품은 항상 빠지지 않는 인기 품목이다” 라며 “진생당 침향원은 귀한 원료인 침향은 물론 천연 원료를 정성껏 담아낸 제품이다. 기력회복이 필요한 어르신들을 위한 선물이나 격식 있는 자리, 명절선물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추석선물로 추천할 만하다” 라고 말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qkrgks77@gpkorea.com, 사진=진생당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