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페쉬 추석 선물 세트, 20대 남자 종합비타민 ‘아레스 포 맨’ 영양제 기획전

스페쉬 추석 선물 세트, 20대 남자 종합비타민 ‘아레스 포 맨’ 영양제 기획전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9.04 11: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스페쉬에서 한가위 명절을 앞두고 추석선물세트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성별, 연령별,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각기 다르게 설계된 멀티비타민을 만나볼 수 있다.

명절을 위한 선물을 고민중인 이들은 물론이고 생일, 기념일 등을 위한 특별한 선물 구입을 원했던 이들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의 다양한 구성으로 선보이고 있다.

스페쉬의 20대 남자 종합비타민 'SPASH 아레스 포 맨' 영양제는 20대 남자를 위한 올인원 맞춤형 제품으로 19가지 주원료와 18가지 다양한 부원료를 한 알에 담아 여러가지를 챙기기 어려워하는 남성들을 위해 출시됐다.

아레스 포 맨은 피부건강에 관심있는 남성, 식생활이 불규칙하고 영양관리가 어려운 남성, 비타민B군이 강화된 제품 섭취를 원하는 남성, 체력 저하를 느끼는 남성, 활력있는 생활을 원하는 남성에게 추천할 만한 제품이며 단체 생활의 특성상 건강 관리에 소홀해질 수 있는 군인을 위한 영양제로 손꼽히는 제품이다.

누적된 체력 저하는 짧은 휴식으로 쉽게 개선되지 않는 만성피로 증상으로 이어진다. 심한 경우 번아웃 증후군으로 이어져 무기력증, 이유없는 짜증, 면역 저하 등을 유발해 각종 질병에 쉽게 노출될 수 있어 적절한 관리가 필요하다.

전문가들은 "스트레스와 야근, 학업에 시달리는 현대 남성들, 피로 회복을 위한 맞춤 비타민을 찾고 있다면 활성화 성분을 함유하고 활성산소 제거에 좋은 비타민 B군이 강화된 맞춤 멀티비타민 영양제 제품을 고를 것"이라고 조언했다.

종합비타민 스페쉬 관계자는 “건강한 체력 관리가 필수인 20대에게 아레스 포 맨은 균형 있는 영양관리와 피부 건강 기능성까지 고려한 제품으로 대학생은 물론이고 직장인 등 누구에게나 실용적인 선물이자 의미있는 선물이 될 것”이라며 “무엇보다 규칙적인 생활과 운동, 충분한 숙면, 균형 잡힌 식사를 통해 기초체력을 올리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qkrgks77@gpkorea.com, 사진=스페쉬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