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2019 동그라미 어울림 음악회’ 개최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2019 동그라미 어울림 음악회’ 개최
  • 지피코리아
  • 승인 2019.09.04 13: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가 오는 10일 저녁 7시 30분 대전 대덕구 석봉동에 위치한 금강로하스산호빛공원에서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2019 동그라미 어울림 음악회’를 개최한다.

올해로 8회째를 맞이한 ‘동그라미 어울림 음악회’는 사회복지 현장에서 노고를 아끼지 않은 사회복지인 및 자원봉사자, 그리고 복지시설 이용자들을 위해 한국타이어가 정기적으로 주최하고 있는 문화 행사다. 대전·충남지역 사회복지시설 종사자 및 이용자, 자원봉사자, 동그라미 봉사단 등 2,000여 명이 초대될 예정이며 일반 시민들도 무료로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이날 공연에는 가수 박현빈, 린, 미스트롯 출신 정미애와 뮤지컬 배우 최정원 등 실력파 뮤지션들이 대거 참석하여 흥겨운 공연을 통해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한국타이어 임직원 봉사단인 동그라미봉사단은 영상 편지로 사회복지인들에게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한국타이어는 앞으로도 나눔 정신을 알리고 실천하는 나눔인들에게 감사와 격려를 전함과 함께 지역 사업장과 R&D센터가 위치한 대전·충남 지역의 취약계층이 문화 체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정기적으로 마련하여 문화·예술 분야에서의 사회공헌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쳐 나갈 계획이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한국타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