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건설 '포레나 천안 두정' 체험형 조경 특화 아파트로 만든다
한화건설 '포레나 천안 두정' 체험형 조경 특화 아파트로 만든다
  • 지피코리아
  • 승인 2019.09.05 10: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레나 천안 두정' 메인 투시도
'포레나 천안 두정' 메인 투시도

한화건설이 천안시 두정지구에 분양하는 ‘포레나 천안 두정’에 다양한 체험형 조경 공간을 선보일 예정이다. 단지는 이를 통해 온 가족이 함께 특별한 일상을 누릴 수 있는 차별화된 주거문화를 만든다는 계획이다. 

먼저 단지 중앙부에는 대규모 중앙광장을 조성해 산책과 운동, 놀이를 즐길 수 있게 만들었다. 또 이와 연계해서는 반려동물 놀이터인 ‘포레나 펫 파크’와 차를 마시며 쉴 수 있는 ‘포레나 티하우스’, 지형의 높낮이를 활용한 어린이 테마 놀이터 ’포레나 울리불리’를 조성한다. 

특히 ‘포레나 펫 파크’로 명명된 반려동물 놀이터는 천안시 최초로 조성되는 것이어서 주목된다. 이는 반려동물 1,000만시대를 맞아 도입되는 고객 맞춤형 특화상품으로 반려동물을 키우는 팸 펫족(펫+패밀리)의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이 밖에도 단지 내에는 야외 물놀이장으로 꾸며지는 어린이 놀이터 ‘워터 플레이 코트’와 공용텃밭이 마련된 친환경 생활정원인 ‘카사파크’ 등이 조성된다. 또 곳곳에는 주민운동공간도 들어선다. 

'포레나 펫 파크'
반려동물 놀이터 ‘포레나 펫파크’ 이미지

한편 단지는 입주민의 쾌적한 주거생활을 위한 대규모 커뮤니티 시설도 도입한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작은미술관 ‘포레나 갤러리’를 비롯해 피트니스센터, 실내 골프연습장, 스크린 골프장, 맘스&키즈카페, 작은도서관, 독서실(남∙여), GX룸, 사우나(남∙여∙) 등이 구성된다.

이 밖에도 투룸형과 원룸형으로 구성되는 게스트하우스와 어린이집, 경로당이 들어설 예정이다. 

포레나 천안 두정은 천안시 서북구 두정동 28번지 일원에 위치하며, 지하 2층~지상 29층, 13개 동 전용면적 76~102㎡, 총 1,067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단지는 계약자의 비용부담을 줄일 수 있는 다양한 금융조건을 제공하는 것이 매력적이다. 먼저 계약금은 2회 분납제와 1차 계약금 1천만원 정액제를 적용해 초기 부담을 낮췄다. 또 중도금은 전액 무이자 혜택을 적용한다. 또한 비규제 지역에 조성되는 단지로 전매제한을 받지 않아, 계약 이후 바로 전매가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사진=한화건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