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로보카폴리와 함께 안전하고 즐거운 추석 연휴 보내세요

로보카폴리와 함께 안전하고 즐거운 추석 연휴 보내세요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9.09 10:1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이비쥬얼이 로보카폴리와 함께 안전하고 즐거운 추석연휴를 보낼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한다. 

9월 5일~ 9월 15일, <스타필드 시티 부천>서 만나는 로보카폴리 퍼레이드 

로보카폴리가 새롭게 문을 연 ‘스타필드 시티 부천’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퍼레이드를 연다. 

경기도 부천에 위치한 ‘스타필드 시티 부천’은 신세계프라퍼티의 세 번째 도심형 복합쇼핑몰로  토이킹덤, 트레이더스, 메가박스, 일렉트로마트 등을 포함한 다양한 가족 문화공간이 입점해 있어 추석 연휴 기간 가족들과 방문하기 좋은 곳이다. 

로보카폴리 퍼레이드는 9월 5일(목)~ 9월 8일(일), 9월 12일(목)~9월 15일(일)에 진행되며 12시~6시 사이에 총 4차례 운영된다.

엠버와 함께하는 생활안전이야기 포스터

유튜브 ‘로보카폴리TV’, <엠버와 함께하는 생활안전이야기>전편 공개!

추석 연휴를 맞아 유튜브<로보카폴리TV>채널에 로보카폴리 스핀오프 시리즈 <엠버와 함께하는 생활안전이야기>전편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엠버와 함께하는 생활 안전이야기>는 일상 생활에서 일어날 수 있는 안전사고의 위험성을 깨닫게 해주고 예방법을 알려주는 내용을 담고 있어 부모가 아이에게 안심하고 보여줄 수 있다.

이 외에도 교통·소방과 관련된 유익한 안전교육 정보를 제공하는 <폴리와 함께하는 교통안전이야기>, <로이와 함께하는 소방안전이야기>도, ‘로보카폴리TV’를 통해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스핀오프 시리즈 외에도 <로보카폴리>오리지널 시리즈 및 다양한 뉴미디어 콘텐츠를 제작해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대만, 마카오로 해외 여행 계획을 세우고 있다면?  타이페이 어린이 놀이공원, 마카오 ‘폴리카페’...

대만 타이베이 놀이공원 로보카폴리 관람차
대만 로보카폴리 투어버스
마카오 폴리카페

올 추석연휴 기간에 가까운 대만이나, 마카오로 여행 계획을 세우고 있다면 이곳을 주목해보자. 
대만 어린이들이라면 생애 한 번은 방문한다는 타이페이 어린이 놀이공원에 가면 로보카폴리로 꾸며진 관람차를 만날 수 있다.

관람차 외에도 표지판, 티켓, 팜플릿을 로보카폴리로 꾸미고 곳곳에 로보카폴리 포토존을 마련해 사진을 찍을 수 있다. 비교적 저렴한 입장료로 운영되고 있어 대만 방문시 아이와 함께 가볼만한 곳이다. 

또한 대만의 필수 여행 코스인 예루, 지우펀, 스펀 등을 로보카폴리로 꾸며진 대형 버스를 타고 여행할 수 있다. 버스 내부의 의자, 물병 등도 로보카폴리로 꾸미고 로보카폴리 전용 여권에 스탬프를 찍으며 여행할 수 있어 한층 재미를 더한다.

마카오의 ‘폴리카페’는 ‘2019년 마카오 여행 시 어린이와 함께 가볼 만한 장소 1위’에 선정될 만큼 현지인들은 물론 관광객들 사이에서도 인기있는 장소로 알려져있다.

최근 홍콩 동주간 매거진에도 ‘온 가족이 가볼만한 카페’로 소개면서 해외 여행객들의 방문이 끊이지 않고 있다.

대구도시철도 3호선, 로보카폴리 테마열차 타보기

대구도시철도 3호선, 로보카폴리 테마열차

대구 도시철도 3호선에는 로보카폴리 테마 열차가 인기리에 운행 중이다. 2015년 처음 운행을 시작해 현재까지 어린이 승객들 사이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어오고 있으며 2018년에는 디자인을 업그레이드 하면서 새단장을 하기도 했다. 

로보카폴리 테마열차는 평일에는 어린이집이나 유치원 등에서 단체행사가 있을 때면 단체로 테마열차를 빌려서 여행을 떠날 수 있어 대구의 명물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다. 

로보카폴리 테마열차는 평일엔 전용 열차로만 운행되며, 주말에는 승객 누구나 이용할 수 있고 하루 16~18회 정기운행한다.

교통·화재·생활 안전교육을 게임으로 <로보카폴리 AR>

로보카폴리 AR게임

<로보카폴리 AR 게임>은 교통사고, 화재사고, 생활안전사고 등을 로보카폴리 구조대와 함께 해결하며 안전습관을 배워갈 수 있는 롤플레잉 게임이다. 증강현실 모드로 선택하면 직접 만든 브룸스타운을 바닥에 띄어서 입체감과 실제감을 더해 몰입도를 높인다. 

게임은 모바일•태블릿•패드 기기에서 사용가능하며 다운로드는 안드로이드와 ios에서 ‘로보카폴리 월드 AR’ 검색을 통해 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주)로이비쥬얼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