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페쉬 환절기 선물 기획전, 60대 이상 남자 종합비타민 ‘제우스 포 맨’ 영양제 눈길

스페쉬 환절기 선물 기획전, 60대 이상 남자 종합비타민 ‘제우스 포 맨’ 영양제 눈길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9.28 16: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스페쉬(SPASH)가 ‘환절기 건강관리 스페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달 30일까지 멀티비타민, 기능강화 선물 세트를 최대 20% 할인한다는 소식이다. 60대 이상 남자 종합비타민 ‘제우스 포 맨’과 ‘루테인 모이스트’로 구성된 60대 남자 추천 세트의 경우 20% 할인한다. 

스페쉬의 ‘제우스 포 맨’ 영양제는 기능을 생각한 20가지 주원료와 25가지 부원료를 한 알에 담은 멀티비타민이다. 활기찬 노년을 원하는 시니어 남자들의 맞춤영양관리에 초점을 맞춰 비타민과 미네랄 함량을 업그레이드했으며, 여기에 홍삼까지 함유되어 있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아버지를 위한 남성 종합 영양제를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홍삼은 수삼을 씻어준 뒤 껍질을 벗기지 않고 그대로 수증기에 찐 후 말린 상태로 식약처로부터 면역력 증진에 도움, 피로개선, 항산화, 기억력 개선,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5대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특히 홍삼에 함유된 사포닌 성분은 각종 질병 감염 예방을 돕고 면역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다. 또한 스트레스 방어 체계와 관련 있는 호르몬 분비를 촉진시켜 항 스트레스 효과를 발휘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 남성 건강식품으로 추천할 만하다.

종합비타민 스페쉬 관계자는 "60대, 70대 부모님이나 할아버지 선물 뿐아니라 환갑, 효도 선물에 대한 문의가 많다. 나이가 들수록 기력이 떨어져 피로를 쉽게 느끼게 되고 면역력이 약해져 각종 질병에 쉽게 노출되어 병원이나 약국을 찾는 어르신들이 많다"라며 "건강한 노년기를 보내기 위해서는 필수 영양소 섭취에 좋은 음식과 규칙적인 운동은 필수"라며 “건강기능식품 선택시에는 남자와 여자가 필요한 영양분이 상이한 만큼 60대, 70대 이상의 남자 어르신들의 연령대에 필요한 성분을 담고 있는 건강식품을 찾는 것이 좋다"고 덧붙였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