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다이나핏, 보아 플리스 소재 `플리스자켓` 대거 출시

다이나핏, 보아 플리스 소재 `플리스자켓` 대거 출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10.03 09:3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퍼포먼스 스포츠브랜드 다이나핏이 플리스자켓 5종을 대거 선보인다. 

먼저, ‘라그나 플리스자켓’은 올해 트렌드인 보아 플리스 소재 사용으로 보온성과 심미성을 동시에 살린 남녀 공용 자켓이다. 양털처럼 복슬복슬한 보아 플리스 소재를 통해 보온성을 높이되, 시각적으로도 보드라운 느낌을 강조한 것. 여기에, 가슴 상단과 목 뒤편의 다양한 다이나핏 로고 와펜, 자수를 포인트로 레트로한 무드를 강조했으며, 세미 오버핏으로 캐쥬얼한 분위기를 연출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가슴 주머니로 수납성도 높였다. 색상은 블랙, 그레이, 베이지 3종으로 구성됐다.

반대로 ‘네오 플리스자켓’은 자켓 안쪽을 보아 플리스 소재로 장식한 색다른 디자인의 플리스자켓이다. 겉면은 내구성이 좋은 변형피케 니트소재를 활용해 상대적으로 매끄러운 인상을 주지만, 내측면은 보아 플리스 소재로 구성해 깔끔한 외양과 편안한 활동성, 포근한 착용감을 두루 갖출 수 있도록 했다. 남성용과 여성용 제품 모두 각각 레드, 화이트, 블랙으로 선보인다.

가벼운 느낌의 자켓을 원하는 소비자를 위한 ‘딜라이트 3.0 플리스자켓’도 있다. 일반 플리스소재에 비해 촉감이 부드럽고 가벼운 마이크로 플리스 본딩소재를 적용해 보온성과 착용감을 극대화했다. 가슴과 자켓의 상단 부분에는 여러 종류의 메탈릭 와펜을 부착해 디자인적 요소를 살렸다. 색상은 남성용이 그레이, 네이비, 블랙 3종, 여성용은 네이비 대신 아이보리로 구성된 3종으로 각각 만나볼 수 있다.

스키 브랜드에서 시작된 다이나핏의 정체성을 녹여낸 제품도 있다. ‘아이브 플리스자켓’은 두께감 있는 로우 게이지 플리스 본딩소재를 사용해 보온유지에 탁월한 후디형 자켓이다. 무엇보다, 월드클래스 스키선수들을 위한 다이나핏의 스키 플레이트를 형상화한 와펜을 자켓 상단에 배치해 스포티한 느낌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남성용으로만 출시됐으며, 색상은 그레이, 블랙 2종으로 출시했다. ‘히어로 플리스자켓’ 역시 프로 스키어 에릭 호지(Hoji)가 개발한 스키 투어링 부츠에서 영감을 받은 자수 디자인을 적용했다. 변형피케 니트소재를 겉감에, 보아 플리스소재를 내측면에 활용해 세련된 핏과 보온성을 함께 원하는 남성 고객을 위한 제품으로, 블랙 색상으로만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된 다이나핏의 플리스자켓은 다이나핏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전국 매장에서 17만9,000원부터 21만9,000원에 구입이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