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해피로PC방, ‘10월 계약자 한정 PC방창업비용 절감 프로모션’ 실시

해피로PC방, ‘10월 계약자 한정 PC방창업비용 절감 프로모션’ 실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10.14 10: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C방창업 전문가로 알려진 브랜드 ‘해피로PC방’이 10월 내 계약자 한정 창업 비용 절감에 도움이 되는 프로모션을 진행해 시선을 끌고 있다. 해당 브랜드는 그간 가맹점주는 물론 예비 창업주들에게 실질적 도움을 주는 창업 혜택 체계를 구성-적용하며 인지도를 높여 온 바 있다.

해피로PC방은 개인 매장과 프랜차이즈의 혼재로 인해 경쟁이 짙어지며 창업의 혼란이 가중되는 가운데 실질적 프랜차이즈PC방창업 혜택을 제공해 주목 받아 왔다. 갈수록 대형화되는 PC방의 규모, 상향평준화를 겪는 PC 및 키보드-마우스 주변기기 사양 환경 등 일정 규격과 형태를 가진 ‘천편일률적’ PC방창업 시장에서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며 호평을 얻고 있는 중이다. 

이 브랜드는 PC방창업 시장에서 개인 사업 매장, 그리고 다양한 프랜차이즈 브랜드 간 경쟁으로창업의 혼란이 더욱 가중되는 가운데 실질적 프랜차이즈PC방창업 혜택을 제공해 주목 받아 왔다. 예비 창업주로 하여금 시작 단계부터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혜택을 받음으로써 탄탄한 시작을 도모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해피로PC방의 이번 PC방창업비용 프로모션은 현 시점에서 창업을 실현한 이들이 실질적으로 정말 필요하다고 느끼는 항목으로만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프로모션을 통해 ‘1금융권 대출 이자 1년 치 무상 지원’을 제공하는 한편, ‘RTX 2080super 10대 무상 지원’을 적용한다. 경제적인 지원과 더불어 운영 경쟁력까지 고려했다는 점에서 많은 이들에게 놀랍다는 평을 얻고 있다.

1금융권 대출 이자 1년 치 무상 지원 혜택은 운영 중 큰 고정비를 줄여 줘 실질적으로 순이익에 큰 도움이 되도록 한다. 기존 가맹점주들의 호응이 가장 좋았던 혜택으로 꼽힌다. 실제로 해피로PC방의 한 점주는 “대출 이자가 없다는 것만으로도 심적 부담이 적고 순이익에 큰 도움이 된다” 며, “예비창업자들이 가장 원하는 혜택이 아닐까 싶다”고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RTX2080super는 2080의 단종과 함께 새롭게 떠오른 인기 그래픽카드 모델. 최근 유행하는 PC게임 대부분이 고사양이기에 더 좋은 그래픽카드가 필요하다. 또한 PC방에 방문하는 이용객들 역시 PC방을 고르는 기준을 그래픽카드에 두는 추세다. 이는 곧 사양이 좋은 PC방을 선호한다는 것. 실제로 IT 전문가들은 RTX2080super는 향후 몇 년 간 그 자체로 경쟁력이 될 것이라 설명한다.

이와 관련해 PC방창업 브랜드 해피로PC방 관계자는 “자사는 다년간 탄탄한 PC방 창업 노하우로 창업자 개인의 자금과 상황에 맞춘 최적의 맞춤컨설팅을 진행하며 자리매김 해 왔다. 최근 선점포개발앱을 도입해 최상급 점포를 빠르게 공유하고, 계약자들에게 바로 제공하며 더욱 신뢰도를 높이기도 했다”고 말했다.

또한 “이러한 체계를 갖춤과 동시에 창업 조율 단계에서 추가 견적 요청 ‘0원’ 가이드 유지, 안심 창업 제도 편성 등으로 안전한 PC방 창업을 선도함으로써 긍정적인 반응을 이어 나가고 있는 중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10월 계약자 한정 PC방창업비용 절감 프로모션을 전개하는 해피로PC방은 현재까지 9년간 명맥을 이어 오며 매월 꾸준한 신규 매장 수를 유지하고 있는 브랜드다. 실질부채율 0%, 업계신용도 A등급, 물류안정화 100% 등 구체적인 수치를 보이며 신뢰도를 높이고 있는 중이다. 이러한 해피로PC방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