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위스 유라, 가정용 커피머신 `뉴 E8` 선봬

스위스 유라, 가정용 커피머신 `뉴 E8` 선봬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10.21 09:4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위스 프리미엄 전자동 커피머신 브랜드 ‘유라(JURA)’가 21일 가정용 커피머신 ‘뉴 E8’을 새롭게 선보인다.

뉴 E8은 업그레이드된 프로페셔널 밀크 프로더가 탑재된 것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밀크폼 스페셜티 커피 메뉴들을 원터치로 맛볼 수 있다.

외관 디자인도 눈에 띄는 변화다. 정면 사이드 판넬과 컵 그릴에 고급스러운 크롬 소재를 적용해 프리미엄 브랜드의 이미지를 강조했다. 물결 문양이 반영된 물탱크는 섬세한 디테일을 살리며 외관 디자인의 완성도를 높인다.

기존 모델과 다르게 유라의 신기술을 집약한 프로페셔널 밀크 프로더가 탑재돼 실키한 텍스처의 밀크폼을 완벽하게 구현한다. 라테 마키아토, 플랫 화이트, 카푸치노 등 에스프레소 기반의 트렌디한 스페셜티 커피 메뉴들을 전문 바리스타가 내린 듯한 수준으로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유라의 독자적인 안개분사추출방식(P.E.P®) 기술이 적용돼 균형 잡힌 블랙 커피를 음용할 수 있으며, 취향 따라 커피의 농도를 8단계까지 조절 가능하다. ‘3단계 온수 조절’로 커피뿐만 아니라 티(tea)도 가장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머신 내부에 남은 커피 잔여물을 고온의 물로 자동 세척해주는 '자기 세척 관리 시스템’은 다음 커피의 신선도와 풍미를 높여주며, 잔 고장과 위생에 대한 걱정을 덜어준다. 한글 텍스트를 지원하는 컬러화면과 직관적인 버튼 조작법은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유라 코리아는 뉴 E8 리뉴얼을 기념하여 오는 31일까지 전국 주요 백화점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중 뉴 E8을 15% 할인 특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유라가 특별 지정한 ‘스페셜 할인 데이’에는 3%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뉴 E8을 구매한 전 고객에게는 카페 드 유라(café de jura)의 에스프레소 블렌딩 원두 250g 4봉, 원두 보관통 등 풍성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유라 코리아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