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이들 간식과 찰떡궁합, 정관장 홍이장군과 함께하는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

아이들 간식과 찰떡궁합, 정관장 홍이장군과 함께하는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10.25 15:0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를 키워본 사람이라면 밥만 잘 먹어줘도 육아가 한결 수월해진다는 사실을 잘 알고 있다. 아이들이 밥보다 간식을 좋아하고 입 짧은 아이의 편식 문제를 겪는 엄마들은 매우 많다.

시간을 쪼개서라도 아이의 밥을 해야 하는 워킹맘이나 가족이 다함께 식사하는 일이 적은 맞벌이 부부라면 아이의 편식을 더욱 잡기 힘들다. 한번 생긴 편식은 자라는 환경에 따라 달라질 수 있지만 성인이 되어서도 고쳐지지 않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아이들이 밥 대신 간식만 찾을 때 좋은 방법 중 하나는 건강한 간식을 주는 것이다. 최근 아이들의 면역력 증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 많이 출시되어 이를 참고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특히 옛날부터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아온 홍삼은 홍삼젤리나 츄어블, 홍삼캔디, 홍삼쥬스 등 다양한 형태로 나와있어 어린이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다.

무엇보다 홍삼은 5대 기능성으로 피로개선, 면역력 증진, 기억력 개선, 혈소판 응집 억제 통한 혈액 흐름,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져 아이부터 어른까지 다양한 연령대에게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다.

이에 정관장은 아이들의 면역과 건강을 책임지기 위해 인스타그램을 통해 홍이장군 튼튼인증샷 페스티벌을 진행중이다. 홍이장군 튼튼인증샷 페스티벌은 이벤트에 참여한 참가자들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홍이장군 본품(30포)을 증정할 예정이다.

홍이장군은 2004년 출시 이후 15년간 두차례 리뉴얼을 거쳐 완성된 정관장의 어린이 홍삼 브랜드로 리뉴얼을 통해 아이의 연령별 성장단계에 맞춰 제품을 세분화하고 각 단계에 필요한 성분을 추가한 점이 돋보인다.

파우치 포장 또한 라운드형으로 변하고 2019년에는 홍이장군 캐릭터를 더욱 생동감 있게 변경하여 아이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주원료는 6년근 홍삼이며 배농축액을 부원료로 함유하여 부드러운 단맛을 냈다. 파우치에 담겨있는 홍삼액 제품으로 파우치 포장 그대로 섭취해도 좋으며 편식하는 아이들이라면 과일 또는 얼음과 함께 갈아서 컵에 담아 현미카스테라, 쌀가루 팬케이크, 소떡소떡 등 건강한 재료로 만든 홈메이드 간식과 함께 주는 것도 좋다.

11월 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홍이장군과 함께 즐겁게 가을을 보내는 아이 사진과 우리 아이 가을철 건강관리 꿀팁을 작성하고 이벤트 해시태그 #홍이장군, #정관장홍이장군 #뿌리깊평생면역 #홍이장군튼튼인증샷페스티벌을 달아 업로드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정관장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