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 11월 맞이 행사 “템퍼 씰리 수입매트리스-4인 쇼파 특가 제공”

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 11월 맞이 행사 “템퍼 씰리 수입매트리스-4인 쇼파 특가 제공”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11.09 09:3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잠을 충분히 자고 일어나도 피로감이 남아 있어 하루를 시작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이 많다. 게다가 허리까지 불편한 경우가 많다면, 오랜 기간 사용한 침대나 매트리스를 교환할 시기가 왔다는 신호일 수 있다.

이에 따라 최근에는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는 템퍼매트리스, 씰리매트리스 등 수입 매트리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수요가 높은 추세다. 이 가운데 다양한 수입 매트리스 및 4인 쇼파를 전문으로 취급 중인 가구할인매장 ‘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이 11월 맞이 할인 행사를 개시한다고 밝혀 주목 받고 있다.

‘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은 11월을 맞아 템퍼 매트리스와 씰리매트리스를 비롯해 템퍼페딕 및 썰타, 스턴스앤포스터, 포스쳐피딕, 에페다 등 여러 인기 브랜드의 수입 매트리스를 대폭 할인한 가격으로 제공한다. 

고덕 그라시움, 고덕 롯데캐슬베네루체 인근에 위치한 송파하남점의 쇼룸에서는 다양한 매트리스 라인업은 물론 식탁, 쇼파 등의 가구도 인하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 매장은 그간 다채로운 특가 행사를 진행하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구를 구매할 수 있도록 배려해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받아 왔다. 

무엇보다 루헨퍼니처는 ‘쇼파 맞춤 제작’이 가능해 쇼파추천 브랜드 중 한 곳으로도 손꼽히고 있다. 이에 원단이나 색상은 물론 전체 사이즈 및 코너 방향, 다리 재질, 디자인 등을 취사 선택해 소파 구입을 할 수 있어 소비자 만족도가 높다. 

또한 루헨퍼니처가 취급하는 소파는 독일, 이태리 등에서 엄선해 공수한 고급 원단 및 자재를 활용하는 만큼 높은 퀄리티를 자랑한다. 현재 베트남 현지 공장 및 국내 일산, 파주, 남양주 등에서 수제로 제작되는 쇼파 품목들 모두를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 중이다. 4인용 쇼파와 패브릭소파를 비롯해 아쿠아클린소파, 가죽쇼파 등 여러 종류의 가구를 총망라한다. 

이번 할인은 보다 쾌적하고 안락한 수면 환경을 구성하고자 하는 고덕센트럴아이파크, 고덕래미안힐스테이트를 비롯해 명일동래미안, 힐스테이트암사 등의 거주지 수요자들에게 특히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행사와 관련해 수입매트리스 및 쇼파브랜드 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 관계자는 “성향이나 인테리어 취향을 고려한 맞춤 제작도 가능한 만큼 자사 제품의 인기가 높다”면서 “실제로 현재 잠실올림픽아이파크, 이편한세상미사, 미사호반써밋플레이스 등 인구 주민 및 입주를 앞둔 분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은 쾌적하고 넓은 쇼룸 내에서 가구 및 침구들을 전시-판매하는 한편, 상세한 1:1 컨설팅을 실시하며 호평을 얻고 있다. 최근에는 강원도 원주 및 춘천 지역 e편한세상춘천한숲시티 입주를 준비하는 이들 사이에서도 입소문을 타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