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상무지구 맛집 ‘정글통’, 장어구이 출시 후 광주 장어 맛집으로 입소문

상무지구 맛집 ‘정글통’, 장어구이 출시 후 광주 장어 맛집으로 입소문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11.08 11:3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 상무지구는 각종 맛집과 술집 등이 즐비해 있어 광주의 핫플레이스로 통한다. 특히 회사 밀집 지역으로 여러 종류의 식당, 카페 등이 위치해 직장인들과 가족 단위 구성원들이 회식 및 모임 장소로 많이 찾고 있다. 

이 가운데 광주 상무지구 맛집으로 입소문난 숯불구이 전문점 ‘정글통’에서 신메뉴로 ‘국내산 힘센 민물장어 숯불구이’를 출시했다는 소식을 전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정글통’에서는 토종닭 숯불구이에 통삼겹, 통목살 구이를 주력 메뉴로 선보이며 상무지구 맛집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장어 숯불구이는 1차 초벌을 거쳐 고객들에게 제공된다. 이에 테이블에서는 석판에 올려 숯불에 먹기 좋게 한 번만 더 구워내면 된다.

특히 정글통은 고객 만족을 위해 힘쓰고 있는 만큼 국내산 힘센 민물장어 숯불구이 주문 시 ‘장어탕’을 서비스로 제공한다. 특히 정글통은 장어 특유의 비릿한 잡내를 없애는 조리법으로 까다로운 고객들의 입맛도 사로잡고 있다. 이에 따라 정글통은 광주 장어 맛집으로도 입소문을 타고 있는 중이다.

뿐만 아니라 정글통은 통오돌뼈에 숯불 양념갈비, 매운 갈비찜, 매운 닭발 메뉴도 선보이고 있다. 후식 메뉴는 비빔-물냉면에 얼큰해물라면, 추억의 도시락, 잔치국수, 누룽지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정글통이 상무지구 장어 맛집으로 사랑받는 또 하나의 이유는 매장 내 무한 셀프바가 마련돼 있다는 점이다. 배추, 상추 등 쌈채소부터 옥수수, 떡, 버섯, 방울토마토 등 신선한 재료들이 깔끔하게 준비돼 있어 고객들이 무한으로 즐길 수 있다.

이처럼 정글통에서는 건강한 식재료로 음식을 선사하는 것을 비롯해 합리적인 가격대로 식사를 제공 중이다. 이에 따라 정글통은 분위기 좋은 곳에서 모임하기 좋은 상무지구 맛집으로 거듭나며 고객들에게 호응을 받고 있다. 

한편 상무지구 장어 맛집으로 손꼽히는 정글통의 다양한 메뉴와 위치 등 보다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검색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정글통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