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겨울맞이 ‘윈터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실시
푸조, 겨울맞이 ‘윈터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실시
  • 최영락
  • 승인 2019.11.14 11: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불모터스는 겨울을 맞아 수도권 6개 전시장에서 '푸조 윈터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시승 행사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겨울철 안전한 운행방법을 알리고 미끄러운 노면에서도 안정적인 드라이빙을 지원하는 푸조 '그립 컨트롤'을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달 16일 서울 강서, 인천 전시장을 시작으로 17일 경기도 분당, 일산, 23일 서울 강북, 경기도 수원 등 총 6개 전시장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푸조 윈터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는 전시장별로 모집한 선착순 50팀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시승 가능한 모델은 그립 컨트롤이 탑재된 푸조 3008과 5008 SUV 등이다.

시승 행사에서는 전문 드라이버로부터 빙판길, 눈길 등 다양한 겨울철 노면을 안전하게 주행할 수 있는 푸조 그립 컨트롤의 사용법을 교육받은 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개인별 최적의 시트 포지션 찾기, 노면 별 운전 테크닉 등 안전운행에 대한 교육이 준비돼 있다.

아울러 시승 행사 참가자들에게는 푸조 밀레 티셔츠를 증정하고, 차량 출고 시에는 30만원 상당의 툴레 서브테라 더플백(40ℓ)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 외에도 자녀와 동행한 고객을 위한 키즈존, 발레파킹 서비스, 고급 케이터링 등 참여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편의 공간 및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지피코리아 최영락 기자 equus@gpkorea.com, 사진=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