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깊은 잠을 위한 감태추출물 효능 인기, '감태잠태' 다양한 이벤트 실시

깊은 잠을 위한 감태추출물 효능 인기, '감태잠태' 다양한 이벤트 실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11.25 16:0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면부족 증상을 호소하는 현대인들에게 깊은 잠을 위한 감태추출물 효능이 인기다.

감태추출물은 식약처에서 '수면의 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이라는 기능성을 유일하게 인정받은 개별 인정 원료이다. 아울러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총 깬 시간 감소', '수면 상태에서의 호흡장애지수 감소', '잠든 후 깨어 있는 시간 감소', '수면 지속 시간의 증가'의 결과를 나타내 기능성을 입증하였다. 

꿀잠을 잘 수 있도록 돕는 잠오는 호흡법, 수면향초, 수면에 좋은 차 등 다양한 방법들이 소개되고 있지만 수면에 좋은 음식인 감태추출물이 함유된 제품들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그중 감태추출물만 온전히 담아내고 붕해도가 빠른 온궁민건강프로젝트(주)의 '감태잠태'가 인기다.

온궁민건강프로젝트(주) 감태잠태는 다른 불필요한 원료는 일절 넣지 않고 오로지 감태추출물만 담아낸 제품으로써 수면의 질 개선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체내에 흡수를 위해 붕해도 시간(25분)으로 식약처에서 제시하는 붕해도 시간(60분)보다 2배 빠른 것이 특장점이다. 붕해도란 정제(타블렛)과 같은 고형제가 물이나 위액에 의하여 과립이나 분말 크기의 입자로 되는 것을 뜻한다. 

해당 제품은 GLP 기관을 통해 독성 시험을 통과함은 물론 식약처로부터 건강기능식품 마크, 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기준인 GMP 인증 마크도 획득하여 안전성과 품질 면에서 우수하다. 

온궁민건강프로젝트(주) 관계자는 "잠을 잘 못 이루는 현대인들에게 감태추출물이 함유된 수면영양제가 가장 인기를 끌고 있어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다."며, "제품을 고를 시 감태추출물에만 집중을 하였는지, 붕해도 시간이 빠른지, 건강기능식품 마크 부착 여부 등을 하나하나 꼼꼼히 따져보는 것이 잠 잘자는법을 찾는 이들에게 제격일 것이다." 라고 밝혔다.

이어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감태잠태 3세트 이상 구입 시 샤오미 미밴드를 증정하며 회원가입 시 바로 사용이 가능한 5,000원 적립금 지급 및 제품을 받은 후 성의 있는 후기를 남기면 최대 1만원 적립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라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