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골든블루, ‘팬텀 리저브’ 모델로 유현주 프로 발탁...'MZ세대 타켓`

골든블루, ‘팬텀 리저브’ 모델로 유현주 프로 발탁...'MZ세대 타켓`

  • 기자명 박한용
  • 입력 2019.11.26 10:0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현주 프로

골든블루가 지난 10월 출시한 모던 프리미엄 위스키 ‘팬텀 디 오리지널 리저브’의 광고 모델로 골든블루 골프단 소속 유현주 프로를 발탁했다고 26일 밝혔다.

골든블루는 주로 남자 연예인을 광고 모델로 앞세우는 다른 위스키 기업과 차별화하는 동시에 팬텀 리저브가 새로운 소비주체로 부상한 MZ세대(밀레니얼ㆍZ세대) 및 여성 소비자를 타깃으로 한 위스키인 만큼 신세대를 대표할 수 있는 유현주 프로를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

골든블루는 팬텀 리저브 출시와 동시에 유현주 프로가 출연하는 고급스럽고 역동적인 팬텀 리저브 광고 영상을 제작해 MZ세대가 주로 이용하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등 온라인 상에서 마케팅 활동을 집중적으로 펼치고 있다. 광고 영상의 콘셉트는 ‘컬러풀 블랙’으로 MZ세대가 가진 다양한 개성과 함께 고품격 위스키의 가치를 고스란히 담아냈다.

유 프로는 2011년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로 데뷔했으며, 2016년 3월 ㈜골든블루 골프단 소속 선수로 입단한 후 본격적으로 투어를 시작하여 이름을 알리며 지금까지 활약하고 있다. 현재 유현주 프로는 본인이 운영하는 인스타그램에 약 16만명의 높은 팔로워 수를 보유한 인플루언서로, ‘팬텀’ 인기 상승에 큰 영향을 주고 있다.

유 프로가 광고 모델로 활동중인 ‘팬텀 리저브’는 35도의 저도 위스키로 개성 있는 맛과 향이 특징이며, MZ세대의 트렌드를 잘 반영한 제품이다. 스코틀랜드 위스키 원액 99.99%에 유러피안 카라멜향이 첨가되어 있으며, 알코올향을 거의 느낄 수 없게 블렌딩되어 있어 부드러운 목넘김을 자랑한다. 또한, 블랙 색상을 적용한 바틀에 골드 라벨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젊고 고급스러운 매력을 잘 담아냈다는 평가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골든블루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