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매트리스-4인쇼파 루헨 부산기장점, 화전우방아이유쉘 등 입주가구 할인
수입매트리스-4인쇼파 루헨 부산기장점, 화전우방아이유쉘 등 입주가구 할인
  • 지피코리아
  • 승인 2019.11.30 09: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입매트리스와 4인쇼파 전문 매장인 ‘루헨퍼니처 부산기장점’이 입주 가구를 위한 자체적인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루헨퍼니처 부산기장점은 신혼 및 입주 가구를 위한 할인 행사를 통해 다수의 제품들을 인하 금액으로 제공한다. 신혼살림 마련에 나선 신혼부부와 새 집 입주를 앞두고 가구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된 이벤트인 만큼 비교적 큰 폭의 할인율이 적용된다.

소비자들은 수입매트리스와 다양한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 받을 수 있다. 실제로 최근 해운대엘시티더샵, 마린시티자이 일대 수요자들은 물론 화전우방아이유쉘, 시청역비스타동원 및 부산지원더뷰오션2차 등 인근 거주민과 예비 입주자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현재 이곳은 템퍼매트리스 및 씰리매트리스를 비롯해 템퍼페딕,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에페다 등 수입매트리스를 전문적으로 취급하고 있으며, 4인쇼파와 기능성쇼파는 물론 아쿠아클린쇼파 및 가죽쇼파 등 다채로운 제품 라인업을 보유한 가구 전문 매장으로 인지도를 넓혀가고 있다. 

특히 부산 가구 단지 인근 루헨퍼니처는 쇼파 맞춤 제작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쇼파는 베트남 현지 공장과 국내 공장에서 수제로 생산되고 있다. 프리미엄 쇼파의 명성에 걸맞게 수입 자재와 원단을 사용하며, 현재 약 20여 가지의 원단과 60여 가지의 색상을 보유해 소비자의 선택폭을 넓힌다. 더불어 쇼파 사이즈부터 코너의 방향 및 디자인 등도 모두 맞춤 선택이 가능하다. 

루헨퍼니처의 직수입 제품은 안전한 과정을 거쳐 고객들에게 공급되며, 매트리스를 비롯해 다양한 소재로 생산된 침대 프레임도 만나볼 수 있다. 루헨퍼니처 부산기장점은 김해 가구 단지 및 창원 가구 단지 등 가구 구입을 위해 관련 정보를 찾는 소비자들에게도 추천 브랜드로 인식되고 있다. 

양산 가구 단지 인근 루헨퍼니처 부산기장점 관계자는 “현재 쇼파, 침대, 식탁 등 신혼살림 마련과 입주 등에 필요한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수입매트리스를 제외한 모든 품목은 주문 제작이 가능하다. 가구는 쇼룸을 통해 직접 체험할 수 있으니, 언제든 편하게 매장을 찾아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루헨퍼니처는 2019년 5월경 시작된 가구 브랜드로 ‘더 나은 내일을 준비하는 공간’이라는 콘셉트로 운영되고 있다. 제품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매장을 방문하거나 유선 문의를 통해 알아 볼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루헨퍼니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