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모공 줄이는 법` 뷰티디바이스 ‘아이차’, 가격 할인 이벤트 실시

`모공 줄이는 법` 뷰티디바이스 ‘아이차’, 가격 할인 이벤트 실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12.05 10:36
  • 수정 2019.12.05 19:3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번 겨울에도 한파가 예상되는 가운데 피부 고민을 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실내외 온도차가 커지는 겨울철에는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가 깨질 수 있고 피부에 대한 다양한 문제가 쉽게 나타날 수 있다. 

또한 장시간 난방기구 가동으로 인해 피부 모공에 대한 고민이 생길 수 있으며 이에 따라 모공 줄이는 법 등 다양한 정보를 알아보는 소비자들도 많다. 겨울철 늘어나는 모공 등 피부 문제가 고민이라면 뷰티디바이스를 사용하는 방법이 합리적인 대안이 될 수 있다. 

이에 서씨네가게에서는 뷰티디바이스 ‘아이차’에 대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본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구입 시 V라인 쫀쫀 탄력밴드와 순도 100% 알로에 수딩젤을 증정한다. 

뷰티디바이스 아이차는 큰 입자 위주의 기존 old type 쎈 진동에서 업데이트 된 미세 진동 기능이 탑재됐다. 진동 마사지 기능으로 피부 안쪽까지 낮은 온도의 전달을 돕고 있으며, 피부에 자극 없는 적정 온도로 부담 없이 마사지를 할 수 있다.

아이차는 산소막코팅으로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다. 이러한 산소막코팅은 외부의 열을 흡수하여 내부 온도를 차갑게 유지해주며 후면으로 열을 방출한다. 냉각면의 경우 알루미늄 블록을 하나씩 깎는 선반가공 방식으로 제작됐으며 면적이 큰 장점이 있다. 

아이차는 반도체 냉각 소자인 펠티어소자 냉각방식을 활용하고 있다. 모공 줄이는 법에 대한 고민을 덜어주고 있으며 가벼운 무게로 집, 회사, 학교, 여행 등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다. 배터리 2,500mAh 용량으로 회당 15분간 사용이 가능하다. 

서씨네가게 관계자는 “다양한 피부 고민이 생기는 겨울이 오면서 모공이나 피지 등을 걱정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아이차는 국립전파연구원 인증통과 및 까다로운 검수과정을 거쳐 신뢰할 수 있으며 모공 줄이는 법에 대한 좋은 대안을 주고 있다”며, “현재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고 전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쇼핑 ‘서씨네가게’ 공식 스토어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서씨네가게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