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혼 입주 패브릭소파-수입매트리스 루헨 송파하남, 블프 템퍼 씰리 할인

신혼 입주 패브릭소파-수입매트리스 루헨 송파하남, 블프 템퍼 씰리 할인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12.07 13: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최대 쇼핑 이벤트인 ‘블랙프라이데이(Black Friday)’를 맞아 다양한 할인 이벤트가 전개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때는 미국에서 1년 중 가장 큰 규모의 쇼핑이 이뤄지는 시기다. 본래 ‘블랙 프라이데이(Black Friday)’는 미국에서 시작된 이벤트지만, 국내 유통업계에도 전파되면서 다채로운 행사들이 마련되고 있다. 

이러한 흐름 속에서, 전문 가구할인매장 ‘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도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할인 이벤트를 실시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이곳은 입주 및 신혼 가구를 대상으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송파가구단지 및 남양주가구단지 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은 다양한 수입매트리스를 전문적으로 취급하고 있다. 씰리매트리스, 썰타매트리스를 비롯해 템퍼매트리스 등 다양한 라인업을 형성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더불어 템퍼페딕, 에페다, 스턴스앤포스터 등의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더불어 이곳은 쇼파 전문 매장으로도 명성을 얻고 있다. 루헨퍼니처는 현재 4인가죽쇼파, 패브릭소파 등 형태와 원단 및 소재 등 다채로운 형태의 쇼파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이곳은 쇼파 맞춤 제작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소비자의 취향에 맞게 제품 사이즈부터 코너 방향, 디자인 등을 선정해 제작할 수 있다. 

또한 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은 아쿠아클린 소재인 독일 바흐원단의 고급 소파, 아쿠아쇼파 등 고가의 쇼파 제품들도 대폭 할인한 가격으로 판매 중이다. 이태리 프리미엄 가죽쇼파를 비롯해 샤무드 원단, 기능성 패브릭, 친환경 원폭 제품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이에 고덕센트럴아이파크 및 고덕롯데캐슬베네루체, 고덕그라시움 등 인근 거주민들의 방문도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와 관련해 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 관계자는 “2019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해 다양한 가구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고객들에게 선보이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루헨의 제품은 쇼룸을 통해 체험해볼 수 있다. 언제든지 편안하게 방문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하남가구단지 및 마석가구단지 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과 관련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