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하고(HAGO), 디자이너 브랜드 패션 더욱 막강해진다

하고(HAGO), 디자이너 브랜드 패션 더욱 막강해진다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12.10 12:5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고엘엔에프(대표 홍정우)가 운영중인 펀딩&큐레이션 플랫폼 하고(HAGO)에 이달에도 어김없이 신규 브랜드가 대거 합류하며, 디자이너 패션 전문 플랫폼의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간다.

특히, 이번 달에는 디자이너 패션 외에도 프리미엄 가전, 리빙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브랜드가 입점하는 만큼 오는 31일까지 ‘웰컴 뉴 브랜드 12월’ 프로모션을 열고, 각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최대 80% 할인가에 판매하는 혜택도 마련했다.

우선, 이달 새롭게 선보이는 디자이너 패션 브랜드는 최근 주목 받는 여성복 중심의 ▲논로컬▲클린▲세컨드아르무아▲홀리러브스러브▲해프닝▲에페 등으로 구성됐다. 대표 상품으로 인기 아이돌 멤버 착용으로 관심을 모은 논로컬의 ‘울 더블 브레스티드 롱코트’를 27% 할인해 판매한다. 하고에서 지급하는 ‘앱 전용 15%’ 할인쿠폰을 사용하면 최종 혜택가 24만6,995원에 구매할 수 있다. 남성복으로는 ‘에드’의 다운점퍼, 니트 등이 준비되어 있으며, 디자이너백 브랜드 ‘여밈’과 주얼리 브랜드 ‘더크레연’의 상품도 풍성한 할인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가전으로는 프리미엄 헤어기기 브랜드 ‘제이엠더블유(JMW)’가 입점했다. 강력한 기능성의 항공모터 장착으로 머리를 말리거나 손질하는 시간을 대폭 줄일 수 있어 인기다. ‘JMW 블랙펄 헤어드라이기’와 ‘전문가용 무빙쿠션 볼륨 고데기’를 각각 54%, 58% 할인된 6만9,000원, 8만3,900원에 판매한다. 리빙 디자인 브랜드 ‘아토소’ 역시 이번 입점을 통해 식기건조대, 실리콘화분, 베개패드 등 다양한 생활용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이밖에 유기농 디저트 브랜드 ‘떼르드글라스’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건강하고 믿을 수 있는 유기농 원료만을 사용해 만든 ‘떼르드글라스 유기농 아이스크림컵(90ml*5개)’, ‘떼르드글라스 유기농 딸기주스(220ml*5개)’ 등을 각각 2만원, 1만6,500원 등에 구입이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이나경 인턴기자 lnknk2@gpkorea.com, 사진=하고(HAGO)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