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부산 중동 맛집 ‘동명카츠 부산중동점’, 믿고 먹는 수제 돈까스 `인기`

부산 중동 맛집 ‘동명카츠 부산중동점’, 믿고 먹는 수제 돈까스 `인기`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12.10 18:22
  • 수정 2019.12.10 18:3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여러 가지 이유로 창업 시장에 뛰어드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단순히 퇴직을 해서, 할 게 없어서가 아니라 창업을 인생의 새로운 전환점으로 보고 자신의 커리어를 쌓기 위해 창업에 도전하는 이들도 점점 증가하고 있다.

이들 중에는 부족한 준비로 창업을 시작했다가 실패의 쓴맛을 보기도 하고, 창업을 시작하려 마음먹었지만 막상 정보와 경험 부족으로 망설이고 있는 이들도 있을 것이다. 그래서 최근엔 초보자도 쉽게 창업에 접근할 수 있는 프랜차이즈 창업을 선호하는 경향이 크다.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선택할 때는 본사가 가맹수 늘리기에 급급하고, 경쟁력 없는 아이템을 내세우는 곳은 피하고, 안정적인 매출구조와 본사의 가맹 지원이 확실한 곳을 꼼꼼히 따져보고 업체를 선정해야 한다. 이런 가운데 안정적인 매출은 물론, 뛰어난 맛 퀄리티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부산 중동 맛집으로 떠오르고 있는 프랜차이즈가 있다. 바로 돈까스 테이크아웃 전문점 ‘동명카츠 부산중동점’이 그 주인공이다.

‘동명카츠 부산 중동점’의 주요 메뉴는 수제 등심돈까스부터 치즈돈까스, 카레돈까스, 안심돈까스, 고구마치즈돈까스, 생선커틀렛 등 모든 메뉴로 구성되어 있으며, 3천원 내외의 합리적인 가격과 보장된 맛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건강한 수제 돈까스를 맛볼 수 있다. 여기에 주문 즉시 무료로 튀겨 주는 서비스까지 제공하여 언제나 갓 튀긴 바삭바삭한 돈까스를 즐길 수 있어 남녀노소 불문하고 인기가 높다.

또한 동명카츠에서 자체적으로 개발한 돈카츠소스, 매콤칠리소스, 타르타르소스, 생크림머스타드소스, 요거트소스 등 다양한 소스들을 곁들여 먹을 수 있으며, 이 밖에도 통모짜 고기치즈볼, 멘치카츠, 왕 새우튀김, 고로케 4종, 치킨텐더, 치즈스틱, 치즈볼, 샐러드 등 다양한 사이드메뉴들도 함께 맛볼 수 있다.

동명카츠 부산중동점은 동백초등학교 앞에 위치해 있으며 주변에 해송초등학교, 해운대힐스테이트위브 아파트, SK뷰 아파트 등 대단위 아파트들이 자리잡고 있어 유동인구가 매우 활발해 학생들부터 주부, 맞벌이 부부, 직장인까지 연령대를 불문하고 다양한 소비자층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한 번 맛을 본 후 꼭 재방문하는 고객들 사이에서 부산 중동 맛집, 부산 해운대구 맛집, 부산 돈까스 맛집 등으로 입소문이 나고 있다.

한편 동명카츠는 전국에 100여점이 운영되고 있으며, 10평형 내외의 소규모 매장에서 운영할 수 있는 요즘 트렌드를 반영한 소자본창업 아이템으로 최근 경기도 수원, 고양, 용인, 성남, 부천, 화성, 안산, 광주, 광명, 양평, 여주, 과천, 파주 등 예비창업자의 창업 문의가 증가하면서 창업 가맹점에 대해 일정 금액의 왕새우튀김을 무상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내부 요리연구실에서 정기적으로 신메뉴 개발과 온라인 홍보마케팅 지원, 상권 분석, 매장 운영 관리 등에 대해 무료지원을 하고 있으며, 전문 슈퍼바이저를 통해 품질관리 및 매장, 고객관리에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