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오븐마루치킨, 광주 효천1지구점 오픈…연말 모임, 회식 맛집 추천

오븐마루치킨, 광주 효천1지구점 오픈…연말 모임, 회식 맛집 추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12.11 10:2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2일, 오븐마루치킨 광주 효천1지구점 오픈하면서, 연말 모임, 가족모임, 직장인 회식 등 추천 맛집을 찾는 지역 시민들의 반응이 뜨겁다. 

오븐마루치킨 효천1지구점은 효천1지구 중흥S클래스 에코파크 정문 앞에 위치하며, 특히, 송원대학교, 까리뜨스수녀원, 광주김치타운, 광주씨티병원 등이 위치하고 있어 많은 광주시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대한민국의 오븐구이치킨 대표 브랜드 오븐마루치킨은 광주 효천1지구점 오픈을 맞이하여 ‘오리지날로스트치킨’을 오후 4시부터 선착순으로 약 50% 할인된 가격인 6,000원에 제공하는 오픈 행사를 진행한다고 전하며, 오븐마루는 가성비 높은 가격과 카페 분위기의 인테리어, 프리미엄 스페셜 치킨 메뉴를 통해 광주 신도시 효천지구의 대표 추천 맛집으로 만들어가겠다고 전했다.

오븐마루치킨 효천1지구점은 북유럽풍의 깔끔하고 편안한 카페 같은 내부 인테리어와 10여명이 한 번에 착석할 수 있는 대형룸이 자리하고 있어, 가족단위, 연인, 가족, 지인들과의 함께할 수 있는 외식하기 좋은 곳, 데이트하기 좋은 곳, 아이 생일파티 등 회식 장소로 제격이다.

특히, 어린이와 20~30대 여성과 가족단위 고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프리미엄 스페셜 메뉴인 오븐에 갓 구워낸 포카치아 빵에 다양한 소스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치빵 플래터버’와 미샐리면과 상큼한 분짜 소스와 완벽하게 어우러지는 ‘하노이치킨분짜 치킨’ 등은 오븐마루에서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치킨 메뉴이다. 

더불어, 추운 날씨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할 수 있는 치킨 마라팅과 건강을 더 생각한 현미베이크, 기름기 뺀 로스트치킨, 아이들이 좋아하는 윙봉치킨메뉴가 있으며, 겉은 바삭하고 속살은 부드러운 오븐에 구운 치킨 베이크, 로스트 등 기본 메뉴와 다양한 사이드 메뉴는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오븐마루치킨 효천1지구점 관계자는 “광주 효천지구는 신도시로 젊은 세대와 신혼부부, 그리고 3대가 같이 거주하는 대가족세대가 많이 거주하고 있어, 가족단위의 아늑하고 편안한 외식장소가 되기 위해 더 정성을 다해 준비하여, 효천지구를 대표하는 최애 치킨 맛집이 되겠다”고 전했다.

더불어, 오븐구이 치킨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면서 예비창업자를 위해 광주전남지사장은 매주 창업 상담 및 시식을 무료로 진행하고 있으며, 오븐마루 창업문의는 주요 포털에서 ‘오븐마루치킨’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