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루헨 송파하남, 템퍼 매트리스-아쿠아소파 블프 입주-신혼가구 세일

루헨 송파하남, 템퍼 매트리스-아쿠아소파 블프 입주-신혼가구 세일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12.14 15: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에서 시작된 ‘블랙 프라이데이(Black Friday)’는 연말 최대 규모의 쇼핑 행사다. 미국 추수감사절 다음 날부터 시작돼 연말까지 이어지는 블랙 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국내에서도 다양한 할인 행사들이 펼쳐지고 있다.

이에 따라 현재 유통업계에서는 다양한 특가 프로모션을 내놓으며 ‘쇼핑 대목’ 잡기에 총력을 펼치고 있는 상황이다. 이 가운데 송파가구단지 및 하남가구단지에 인접한 ‘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 역시 블프 시즌을 맞아 할인 행사를 펼치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은 수입 매트리스 및 쇼파 전문 매장으로 여러 브랜드의 가구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템퍼매트리스와 씰리매트리스를 비롯해 템퍼페딕과 에페다, 스턴스앤포스터 및 썰타매트리스까지 다양한 수입 매트리스를 대폭 할인한 가격으로 제공하며 신혼부부들 사이 호응이 높다.

더불어 마석가구단지는 물론 남양주가구단지와도 가까운 송파하남점은 소파 전문매장으로 잘 알려진 만큼 4인가죽쇼파에 패브릭소파, 아쿠아클린소재인 독일바흐원단의 아쿠아쇼파 등 다양한 소파 제품을 할인가로 판매 중이다. 

특히 루헨 송파하남점은 소파 ‘맞춤 제작’을 실시하고 있어 이목을 끈다. 이에 구매자는 약 20가지 원단과 60여 가지 색상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사이즈를 비롯해 다리 재질, 코너 방향까지 디자인도 변경할 수 있다.

나아가 송파하남점은 최근 수요가 높은 신혼가구와 입주가구에 ‘추가 할인’ 혜택을 더하며 고덕그라시움, 고덕센트럴아이파크 입주민들을 비롯해 고덕롯데캐슬베네루체 거주민들에게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중이다. 

용인가구단지 및 분당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루헨 송파하남점 관계자는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대로 다양한 가구 제품들을 만날 수 있도록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면서 “여러 가구들을 직접 체험해보고 비교해볼 수 있도록 쇼룸이 꾸며져 있으니 언제든 편하게 방문해 쇼핑 축제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현재 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에서는 이태리, 독일 등에서 수입한 고급 원단 및 자재를 활용해 소파를 제작하고 있다. 일산, 파주, 남양주 등 10곳의 국내 매장과 해외 베트남 공장에서 수제로 만들어지고 있는 중이다. 

한편 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의 블랙프라이데이 할인전, 가구 품목 등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유선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루헨퍼니처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