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연간회원권 첫 출시 ‘보카트레인’, 12월 대규모 설명회 개최

연간회원권 첫 출시 ‘보카트레인’, 12월 대규모 설명회 개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12.13 15:0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솔루션 개발전문 기업 아이언트레인(대표 ‘김기흥’)에서 서비스중인 영어단어프로그램 ‘보카트레인’의 연간회원권 출시가 임박했다.
 
이에 따라 ‘보카트레인’에서는 곧 맞이할 학원가 방학 특강을 대비해 단어프로그램 도입을 희망하는 수많은 잠재적 고객들을 위해 12월 ‘전국적으로 펼쳐지는 대규모 설명회’를 기획했다.

연간회원권 첫 출시인 이번 12월에는 설명회 참석자들에 한해 선착순으로 6개월 무상 지원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온라인영어학습 업계에는 다양한 보카솔루션이 있다. 그중에서 약 5년여간 꾸준히 상승세를 바라본 ‘보카트레인’은 이제 단순히 영단어장을 학습하는 영어단어앱에서 탈피해 새로운 옷을 입기 위해 준비중이다.

그중 하나가 단어장프로그램 기능에 대한 대대적인 개선 계획이다.

현재 업계에서 서비스되는 영어단어어플들은 학원단어장을 활용해 학생들이 단어시험을 보게 하고 그저 영어단어장 부교재 등을 제공해 영어 과목을 가르치는 학원, 공부방 및 교습소 운영자나 선생님들을 위해 보조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2019년 상반기 기준 전국 가맹점 수 3500개에 달한 단어프로그램 ‘보카트레인’은 단어장프로그램 시장을 개척하며 기존의 영어단어게임 등으로 공부하던 깜빡이어플의 단순함을 걷어냈다.

PC와 스마트폰, 태블릿 등 폭넓은 호환성을 자랑하는 영단어앱 ‘보카트레인’은 전국 3500개가 넘는 가맹학원에서의 단어테스트 자료를 공유한다. 기초 부문인 초등영단어 컨텐츠부터 고등, 성인 수준의 학습 자료까지 제공되는 덕에 보다 다양한 기관에서의 활용이 진행되고 있다.

또한 ‘보카트레인’은 원어민이 직접 녹음한 음성으로 단어를 읽어주고 해당 단어의 의미를 뜻하는 사진이 표시되며 ‘이미지 연상 학습’을 처음으로 활용했다. 사진과 원어민의 발음을 동시에 채택함으로써 초등영어단어를 전문으로 가르치는 교육업계 관계자들 역시 쉽고 편리한 기능에 만족하는 추세이다.

‘보카트레인’은 연말을 맞아 또한번 업계에서 처음으로 연간 회원권을 출시하였는데 첫 출시인 만큼 12월 한 달간의 설명회를 열며 이에 참가하는 이들은 초도 홍보물품, 학원관리시스템 연동 지원, 원생 모집에 도움을 주는 학부모용 상담 자료 등 많은 혜택이 주어질 전망이다.

자세한 내용은 ‘보카트레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조, 상담받을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