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페쉬, 연말 선물 기획전 50대 남자 종합비타민 '포세이돈 포 맨' 영양제 눈길

스페쉬, 연말 선물 기획전 50대 남자 종합비타민 '포세이돈 포 맨' 영양제 눈길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12.26 09: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스페쉬(SPASH)가 한해를 마무리하는 연말 연시, 고마운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커플세트, 연령별 세트 등 다양한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스페쉬가 선보이는 50대 남성용 올인원 맞춤형 비타민 '포세이돈 포 맨'은 기능을 생각한 20가지 주원료와 19가지 다양한 부원료는 물론이고 관절 및 연골 건강과 영양밸런스까지 모두 고려하여 한 알에 담겨있다. 12가지 비타민, 7가지 미네랄, MSM(디메틸설폰) 등을 포세이돈 포 맨 하나로 모두 섭취가 가능해 누구나 언제 어디서나 쉽고 편리한 관리가 가능하다.

특히 MSM(디메틸설폰)은 관절 및 연골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기능성으로 하는 원료다. 콜라겐 형성에 필요한 요소로 관절의 연골 및 인대조직을 구성하는 물질로 인체 주요 조직을 형성, 유지하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 평소 관절 사용이 많거나 과체중으로 관절과 뼈 건강에 위협을 받고 있다면 주목해볼만하다.

50대 남성들의 경우 남성호르몬인 안드로겐의 분비 감소로 남성 갱년기가 나타나기 쉽다. 남성 갱년기의 경우 여성들에 비해 발병 시기와 증상이 뚜렷하지 않고 노화증상과 유사해서 노화와 분별하기 어렵다. 

일반적으로는 남성 호르몬 부족 증상 및 갱년기 증상으로 무기력, 우울감, 집중력 감퇴, 복부비만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다. 이 시기 남자한테 좋은 음식을 꾸준히 섭취하고 규칙적인 생활습관을 준수할 것을 추천한다. 

종합비타민 스페쉬 관계자는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부담 없는 고급선물을 찾는 소비자들이 많다. 50대를 맞이한 부모님, 지인 생일 선물 등을 고려할 때 관절 건강에 도움이 되는 건강제품, 복합영양제의 경우 기능성과 밸런스를 맞춘 제품인지 살펴볼 것”이라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