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루헨 송파하남, 씰리 템퍼 수입 매트리스-페브릭 소파 12월 할인… DP상품 세일

루헨 송파하남, 씰리 템퍼 수입 매트리스-페브릭 소파 12월 할인… DP상품 세일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12.28 13: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

연말을 맞아 다양한 할인 행사가 준비돼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 가운데, 하남가구단지 인근 전문 가구할인매장 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도 12월 마지막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기존 할인 가격에 판매되던 제품은 물론, DP 상품도 인하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가구 구입을 준비하던 이들에게 희소식이 될 듯하다. 

마석가구단지 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은 다양한 종류의 수입 매트리스와 쇼파 및 식탁 등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가구매장이다. 이곳은 안전한 직수입 과정을 거쳐 수입 매트리스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대표적인 품목으로는 템퍼매트리스, 씰리매트리스, 썰타매트리스가 있다. 이와 함께 템퍼페딕, 에페다, 스턴스앤포스터 등도 만나볼 수 있어 수입 매트리스에 관심을 가지는 국내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남양주가구단지 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은 쇼파도 할인된 가격에 판매 중이다. 4인가죽쇼파부터 패브릭소파, 아쿠아쇼파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더불어 아쿠아 클린 소재인 독일 바흐 원단으로 고급스러움을 극대화한 쇼파, 페브릭소파, 가죽소파 등도 구비하고 있어 신혼소파 및 혼수소파를 찾는 이들의 방문도 이어지고 있다.

이곳은 맞춤 쇼파 제작도 가능하다. 실내 인테리어와 주거 환경 등을 고려한 맞춤 제품 제작을 실시, 코너의 방향과 다리 재질 등도 고객이 선택할 수 있다. 송파가구단지 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에 공급되는 쇼파는 현지 및 국내 공장을 통해 생산되고 있으며, 수작업 공정을 거친다. 

이러한 루헨퍼니처의 제품력이 입소문을 타면서 고덕그라시움, 고덕센트럴아이파크, 고덕 아르테온 거주자 및 하남감일 스윗시티, 고덕롯데캐슬베네루체에 입주를 앞둔 이들도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용인가구단지 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 관계자는 “다양한 가구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 할인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기존 할인 품목부터 DP 상품도 인하된 가격에 판매한다. 얼마 남지 않은 12월, 올해 마지막 할인 행사로 준비된 만큼 많은 분들이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어정가구단지 및 분당가구단지 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