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방건강식품 브랜드 혜민원, 설선물세트로 큰 인기

한방건강식품 브랜드 혜민원, 설선물세트로 큰 인기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1.06 17:2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 명절을 앞두고 다양한 설날선물세트들이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한우를 비롯하여 청과와 같은 기본적인 설 선물보다 최근에는 건강과 관련된 부모님선물이 몇 년 전부터 꾸준한 인기를 이어오고 있어 건강관련 설 선물세트에 대한 관심도가 급증하고 있다. 따라서 각 업계에서는 다양한 혜택과 함께 새로운 건강식품들을 선보이며 소비자의 관심을 끌고 있다. 그중에서도 대표적인 한방건강브랜드로 자리를 잡은 혜민원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는 모습이다.

혜민원은 대한민국 한방건강식품 브랜드로서 2019년도 고객만족 우수브랜드 대상에 선정되면서 2년 연속 고객만족도 부분 우수브랜드로 선정된 신뢰도가 높은 기업이다. 혜민원은 특히 다양한 건강식품 브랜드 중에서도 철저한 인증절차를 거쳐 까다롭게 건강식품을 만드는 곳으로 유명하다. 가공부터 시작하여 포장과 유통 단계에 이르기까지 HACCP 규격을 도입하여 매우 높은 수준의 식품 안전성을 확보했다.

특히 혜민원의 경우 식품첨가물을 따로 사용하지 않고 자연에서 나고 자란 원료만을 사용하여 원료중심의 건강식품을 개발하여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매우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우슬, 오가피, 홍화차 등이 사용되어 뼈 건강을 개선할 수 있는 진골환, 산조인과 대추 등을 사용하여 불면과 심신의 안정에 도움이 되는 심면환, 마카뿌리, 남가세열매, 홍삼 등이 고루 함유된 웅선환은 전립선 건강에 상당한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현재 혜민원에서는 이번 설을 맞이하여 설날선물 특별 혜택을 통해 보다 적극적으로 소비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특히 명절선물세트, 부모님설선물, 거래처명절선물, 고급설선물 등을 찾고 있는 소비자라면 고급설선물 브랜드로서 센스있는 명절선물을 할 수 있음과 동시에 다양한 혜택까지 누릴 수 있어 반응이 매우 뜨겁다.

1월 1일부터 1월 10일까지 사전예약을 통해 구매하는 고객들 한정으로 추가적립 5%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1월 1일부터 1월 20일 안에 원하는 출고날짜를 선택하면 해당기간에 제품이 출고되어 원하는 날짜에 선물이 배송된다. 종종 구정선물을 구매했지만 설날 밀리는 배송량 때문에 고민이 있었던 소비자라면 혜민원의 배송이벤트가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SNS를 통해 혜민원을 이용한 고객들에게는 2+1 이벤트로 2개 세트를 구입하면 건강세트가 하나 더 추가되어 명절선물 비용부담도 대폭적으로 줄일 수 있다. 설날을 맞이하여 인기선물세트를 알아보고 있는 소비자라면 혜민원을 통해 정성이 돋보이는 선물은 물론 명절특수 혜택까지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