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노리카코리아, 설날 위스키 선물세트 출시
페르노리카코리아, 설날 위스키 선물세트 출시
  • 박한용
  • 승인 2020.01.07 10: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르노리카 코리아(대표: 장 투불)가 2020년 경자년 설을 맞이해 럭셔리한 품격과스타일을 겸비한 프리미엄 위스키 선물세트를 출시한다. 

민족 대명절 설을 한달 여 앞두고 선물 준비에 나서는 이들이 많은 가운데, 트렌디하고 이색적인 위스키 선물세트는 언제나 선물하는 이와 받는 이의 세련된 안목을 만족시켜줄 최고의 명절 선물로 손꼽혀왔다. 

이에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젊고, 한층 현대적인 감각의 패키지 디자인으로 새로워진 위스키 선물세트부터 개성 넘치는 싱글 몰트 위스키, 마스터 블렌더의 장인정신과 럭셔리 패키지로 완성된 최고급 블렌디드 위스키 등 개개인의 취향을 세심하게 고려할 수 있는 다양한 라인업의 프리미엄 위스키 설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현대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재탄생한 발렌타인 17년, 21년 등 설 선물세트 7종 출시]

프리미엄 스카치 위스키의 대명사 발렌타인은 현대적인 감성을 더한 패키지 디자인의 발렌타인 17년, 21년산부터 발렌타인 싱글 몰트 글렌버기 12년까지 총 7종의 설 선물세트를 준비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먼저, 우아하고 균형 잡힌 블렌딩을 자랑하는 ‘발렌타인 17년’과 고품격 위스키의 전형으로 칭송 받으며 위스키 애호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발렌타인 21년’이 현대적인 패키지 디자인으로 리뉴얼됐다. 특히, 발렌타인만의 스타일을 유지하되 부드러운 실루엣을 강조한 새로운 병 디자인에 화이트 색상의 상단 라벨이 조화를 이루며 세련된 느낌을 더했다. 

발렌타인 싱글 몰트 위스키도 선물세트로 만날 볼수 있다. 발렌타인 위스키 블렌딩의 중심이라 불리는 글렌버기 증류소에서 탄생한 신제품 ‘발렌타인 싱글 몰트 글렌버기 12년’과 ‘발렌타인 싱글 몰트 글렌버기 15년’ 설 선물세트는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의 블루 패키지로 품격과 스타일을 모두 담았다.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마스터 블렌더가 특별히 블렌딩한 제품인 발렌타인 마스터스와 발렌타인 12년 선물세트 역시 합리적인 가격대로 이용 가능하다.   

[예술을 탐험하는 즐거움을 선물하다, ‘로얄살루트 21년 로얄 메나쥬리 패키지’]

럭셔리 위스키 브랜드 ‘로얄살루트’는 컨템포러리 아트로 완성된 새로운 브랜드 세계를 담은 ‘로얄살루트 21년 로얄 메나쥬리 패키지(Royal Salute 21YO Royal Menagerie package)’를 선보인다. 지난 추석에 첫 선을 보인 이번 기프트 패키지는 럭셔리 위스키 소비자들의 큰 사랑에 힘입어 올 설에 다시 한 번 선보인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로얄살루트 21년 로얄 메나쥬리 패키지’는 브랜드가 가진 풍부한 유산을 한층 더 컬러풀하고 현대적인 감각으로 탄생시킨 특별한 기프트 패키지이다. 세계적인 현대 미술가 크리스트자나 윌리엄스와의 협업으로 선보인 새로운 패키지는 영국 왕실의 풍요와 여유를 상징하는 로얄 메나쥬리(왕립동물원)를 모티브로 영국 고유의 위트를 더해 로얄살루트 브랜드 콘셉트를 현대적인 예술성이 돋보이는 비주얼 아트로 완성시켰다. 특히 ‘로얄살루트 21년 시그니처 블렌드’의 플라곤(병)을 스타일리시하게 보관할 수 있는 크리스트자나의 디자인이 들어간 예술적인 파우치를 함께 구성해 럭셔리 선물로서의 가치를 높였다. 

21년 이상 숙성된 귀한 위스키 원액만을 블렌딩한 ‘로얄살루트 21년 시그니처 블렌드’, 그리고 컨템포러리 아트가 돋보이는 패키지와 파우치로 이뤄진 ‘로얄살루트 21년 로얄 메나쥬리 패키지’는 예술적 감성을 중시하는 밀레니얼 세대뿐 아니라 럭셔리 위스키 소비자들을 위한 완벽한 설 명절 기프트가 될 것이다. 

[역동적인 젊은 감각을 담은 ‘시바스 리갈 12년’ 설 스페셜 패키지]

프리미엄 스카치 위스키의 아이콘 ‘시바스 리갈(Chivas Regal)’은 뉴미디어 아티스트 재커리 리버맨(Zachary Lieberman)과 컬래버레이션하여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시바스 리갈 12년 설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시바스 리갈 12년’은 전 세계 시장에서 가장 대표적인 프리미엄 블렌딩 스카치 위스키로, 모든 위스키의 기준을 제시한 상징적인 브랜드이다. 특유의 부드러움과 과일 향의 풍부함이 환상적인 조화를 이뤄 언제 어디서나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500ml부터 700ml, 1000ml까지 다양한 용량으로 구성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재커리 리버맨과의 협업으로 선보인 이번 ‘시바스 리갈 12년’ 설 선물세트 패키지 디자인은 시바스 리갈의 시그니처 컬러와 함께 그의 작품 세계관이 투영된 역동적인 움직임을 패턴화하여 한층 감각적으로 완성됐다.

여기에 전용 스트레이트 잔을 함께 구성해 안목 높은 모던 젠틀맨에게 최고의 만족감을 선사하는 특별한 설 선물로 제격이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페르노리카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