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레고코리아, 레고 듀플로 신제품 소꿉놀이 시리즈 출시

레고코리아, 레고 듀플로 신제품 소꿉놀이 시리즈 출시

  • 기자명 박한용
  • 입력 2020.01.09 09:3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고 듀플로 '즐거운 우리집'

레고코리아(LEGO Korea)는 브릭 쌓기와 역할극 놀이를 통해 영유아기 아이들의 소근육과 사회성, 감성 발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2020년 상반기 레고 듀플로 신제품 소꿉놀이 시리즈를 출시했다.

먼저 ‘즐거운 우리집’ 세트는 모듈러 형태의 집으로 부엌, 놀이방, 침실, 화장실 등 다양한 공간을 조립할 수 있다. 커다란 듀플로 집에서 부모와 함께 여러 가지 흥미로운 상황극을 연출할 수 있어 요리나 식사, 화장실 습관, 규칙 등 일상 생활을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다. 세트에 브릭을 추가하거나 방을 새롭게 배치하며 여러 개의 집 혹은 높은 타워로 자유롭게 변형할 수 있어 아이가 질리지 않고 꾸준히 즐길 수 있다. 가격은 79,900원이다.

레고 듀플로 알파벳 트럭
레고 듀플로 '베이커리 가게'

이와 함께 ‘놀이방’과 ‘아기 침실’ 세트는 집 모양의 상자를 열고 아이만의 아기자기한 방을 꾸며보며 즐거운 이야기를 만들어 나갈 수 있다. 가격은 각각 21,900원이다.

‘베이커리 가게’와 ‘피자 가게’ 세트는 귀여운 요리 소품들과 색색의 브릭을 활용해 작은 레스토랑을 꾸며볼 수 있다. 요리사와 손님의 역할을 바꿔가며 맛있는 케익이나 피자를 주문하고 조리를 거쳐 식사를 하는 과정을 스스로 터득해나가 즐거운 직업 체험과 사회성도 기를 수 있다. 가격은 ‘베이커리 가게’ 54,900원, ‘피자 가게’ 12,900원이다.

이외에도 아이가 자연스럽게 알파벳을 습득할 수 있는 ‘알파벳 트럭’ 세트와 다채로운 색상의 벌크 브릭으로 구성되어 조립과 재조립 과정의 반복을 통해 아이의 잠재된 창의력을 일깨워 줄 브릭 박스 세트 3종도 새롭게 출시되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레고코리아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