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임산부선물 ‘리얼베베 세이프마마’, 1차 수량 완판

임산부선물 ‘리얼베베 세이프마마’, 1차 수량 완판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1.10 10:38
  • 수정 2020.01.10 13:4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해 11월 출시한 임산부 안전벨트 ‘리얼베베 세이프마마’가 네이버 포털사이트 임산부선물 쇼핑 랭킹 1위에 이어 1차 수량을 완판했다고 밝혔다.

리얼베베 세이프마마는 출시 한 달 만에 제작한 전 수량을 완판했다. 이를 기념해 10일 오후 3시까지 예약 주문한 고객에게는 2만5000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세이프마마는 산모와 아이 모두의 건강을 생각한 임산부 안전벨트로 임산부선물, 임신축하선물로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앞서 출시 직후 네이버 포털사이트 내 임산부선물 쇼핑 랭킹 1위에 등극한 바 있다.

해당 제품은 일정한 검증을 갖춘 제조회사에만 취득권이 제공되는 ‘IATF16949 인증’과 ‘ISO14001인증’을 보유, 20년 이상 안전벨트만을 연구 개발한 제조사와 협약 하에 제조됐다. 여기에 유럽 ‘CE인증’과 동일한 ‘CCC인증’을 얻었으며, EU연합 관할 국가인 영국과 룩셈부르크에서 각각 안전인증(E11, E13)을 추가로 취득했다.

또한 번거로운 탈착, 날카로운 부속품 등을 없애고 임부용 치마, 원피스를 입은 상태에서도 착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돼 보다 편안한 사용감을 기대할 수 있다는 평이다. 이 밖에도 설치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들을 위한 5분 분량 가이드 동영상과, 100여대 이상 차량에 직접 설치한 내부 사진 등을 함께 공개하고 있다.

임산부 안전벨트 리얼베베 세이프마마 관계자는 “임산부 안전벨트를 사용하는 임부들의 불편함을 해결하기 위해 만들어진 리얼베베 세이프마마는 1차 수량을 완판하는 성과를 얻었다”며 “최대 3억 보상 국내 제조물 생산책임보험(PL보험) 가입, 전 차량 100% 설치 호환 등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출산준비물리스트, 임산부선물, 임신축하선물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2차 출고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임신축하선물, 임산부 선물로 각광 받고 있는 ‘리얼베베’는 임산부 안전벨트는 물론 스킨케어, 아기보낭, 아기욕조, 아기식탁의자 제품 등을 개발 및 판매하는 프리미엄 육아용품 전문 국내 브랜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세이프마마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