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루헨 송파하남, 경자년 특별할인 “템퍼 씰리 수입 매트리스, 4인 소파까지”

루헨 송파하남, 경자년 특별할인 “템퍼 씰리 수입 매트리스, 4인 소파까지”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1.11 10:3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해 입주를 앞두고 가구 구입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의 움직임이 분주해지고 있다. 이 가운데, 하남가구단지 전문 가구매장 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이하 루헨 송파하남)이 2020년 경자년 새해를 맞아 할인을 실시한다고 밝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마석가구단지 루헨 송파하남은 다양한 브랜드의 수입 매트리스를 직수입해 국내 고객들에게 판매 중이다. 최근 좋은 수면을 위한 소비자들의 니즈가 커짐에 따라 국내 제품은 물론, 수입 제품에도 관심이 증대되고 있다. 이러한 흐름 속에서, 루헨 송파하남은 쇼룸을 통해 다양한 수입 매트리스를 체험해보고 구입할 수 있도록 권장한다. 대표 품목으로는 템퍼매트리스와 씰리매트리스, 썰타매트리스가 있다. 더불어 템퍼페딕, 스턴스앤포스터, 에페다 등도 인지도를 높여 가는 중이다.

이곳에서는 쇼파와 식탁 등 입주 및 신혼 가구를 위한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쇼파는 가죽 소재를 활용한 가죽소파, 4인가죽쇼파가 인기를 얻고 있으며, 패브릭 원단을 적용한 패브릭(페브릭)소파 역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를 비롯해 아쿠아 클린 소재인 독일 바흐 원단으로 만들어진 쇼파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되고 있다. 이에 4인소파부터 신혼소파 및 혼수소파 구입을 희망하는 이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쇼파는 고객이 원하는 형태로 맞춤 제작이 가능하다. 소재및 원단부터 디자인 등 다양한 요소들을 고려한 가구 설계를 할 수 있다. 남양주가구단지 루헨 송파하남에 준비된 제품들은 현지 및 국내 공장을 통해 생산되고 있다. 이는 모두 수작업 공정을 거쳐 완성된다. 

이러한 소식이 전파되면서 인근 지역인 고덕그라시움, 고덕그라시움고덕센트럴아이파크, 고덕롯데캐슬베네루체 및 고덕아르테온, 감일지구 하남감일 스윗시티 예비 입주자들도 송파가구단지 루헨 송파하남을 찾고 있다. 아울러 강원도 원주 춘천 가구단지 인근에서도 소비자들이 몰리는 추세다.

용인가구단지 루헨 송파하남 관계자는 “2020년 경자년을 맞아 특별한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입주 가구를 구입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어정가구단지 및 분당가구단지 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