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타히보 효능 향상 위한 가피타히보 라파초, 최대 35% 할인 프로모션

타히보 효능 향상 위한 가피타히보 라파초, 최대 35% 할인 프로모션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1.16 16:0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건강식품 소재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 타히보는 주로 남미 브라질의 아마존강 유역에서 자생하는 나무이다. 고대 잉카제국의 원주민들이 타히보 나무에 곰팡이, 버섯 등이 자라지 않는 것을 발견하였고, 타히보가 건강에 좋은 작용을 할 것이라 예상해 활용했던 것으로 알려져 있다. 타히보는 원주민들의 건강을 책임졌기에 '신의 은총을 받은 나무'라는 뜻을 담고 있다고 한다. 남미에서는 예로부터 금과 물물교환 되었을 만큼 귀한 대접을 받는 건강 소재였다.

1960년 대, 브라질의 월터 라다메스 아코시 박사가 타히보에 관한 역사 기록에 관심을 가지게 되어 최초로 타히보 연구를 시작하였다. 그후 여러 과학적인 연구가 이어진 결과 타히보 내부 수피에 다량의 유효 성분들이 발견되었으며, 현재까지 타히보와 관련된 논문이 무려 2천여 편 이상 발표되어 있을 정도로 타히보의 여러 유효 성분들이 건강 증진에 유익한 도움이 된다는 사실이 입증되었다.

과학적으로 효능을 입증받은 만큼 타히보는 전 세계적으로 주목 받는 건강 소재로 자리 잡았으며, 이미 미국과 남미, 유럽 여러 나라들에서는 타히보 시장의 규모가 수천억 원대의 규모로 형성되어 있을 정도로 높은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타히보 효능을 원하지만, 그 효능을 누리기 위해서는 추출 법에 대한 정보를 명확히 알고 있어야 한다. 그 이유는 타히보의 많은 유효성분들이 '휘발성'이기 때문이다. 휘발성이라는 것은 고온에서 타히보가 추출될 경우, 고온에 취약한 휘발성 성분들이 소실되기 쉽다는 것을 뜻한다.

이러한 추출 문제는 국내에서 오랜 연구 끝에 '저온고압추출 공법'을 적용하여 해결하게 되었다. 타히보가 저온에서 추출이 되기 때문에 소실되는 유효 성분의 양을 감소시키는 데에 도움을 줄 수 있어 추출 수율을 높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따라서 타히보 효능을 효과적으로 누리고자 한다면 '저온고압추출 공법'으로 제조된 제품을 섭취하는 것이 좋다. 현재 '저온고압추출 공법'으로 제조된 타히보 건강식품으로는 (주)휴엔바이오(대표 최인옥)에서 판매되고 있는 '가피타히보 라파초'라는 제품이 대표적이다. 

'가피타히보 라파초' 제품은 저온고압추출 공법으로 제조되었을 뿐만이 아니라 브라질 NATIVE사의 정품 원료로 만들어졌으며, 타히보 추출액 100% 함유 제품이다. 또한 액상 파우치 형태의 제품이라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가피타히보 라파초 제품을 판매하는 (주)휴엔바이오(대표 최인옥)는 (주)한국미디어리서치가 주관하는 2019 한국 소비자 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였으며, 현재 설맞이, 타히보 TV 방영 기념으로 가피타히보 라파초 제품을 최대 35%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해당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가피타히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