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여성 연령대별 생애주기 맞춘 정관장 ‘화애락’ 눈길
KGC인삼공사, 여성 연령대별 생애주기 맞춘 정관장 ‘화애락’ 눈길
  • 지피코리아
  • 승인 2020.01.17 2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GC인삼공사에서는 여성의 연령대별 생애주기에 맞춰 다양한 제품 라인으로 구성한 정관장의 ‘화애락’을 특별한 설 선물로 제안한다.

화애락 시리즈는 여성들의 건강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정관장의 여성 건강관리 대표 제품으로 2003년 출시 이후 지금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화애락진은 중년 여성을 위한 제품으로 6년근 홍삼에 녹용, 당귀, 작약 등 엄선한 자연소재를 담아 갱년기 건강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화애락큐 역시 정관장 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전통 원료인 당귀, 작약, 복령, 백출, 대나무잎 등의 부원료를 더해 만들었다.

화애락본은 꾸준히 건강한 젊음을 유지하고 싶은 성인 여성에게 추천할 수 있는 제품으로 6년근 홍삼 주원료에 당귀, 작약, 복령, 백출, 대나무잎 등의 부원료를 담았으며 여기에 대두, 석류, 크랜베리, 레몬밤 등의 부원료까지 추가했다.

최근 출시된 ‘화애락 이너제틱’과 ‘화애락 후’도 인기다. 화애락 이너제틱은 홍삼농축액에 식이섬유를 더한 젤리스틱 형태의 제품이며 화애락 후는 녹용, 상황, 영지, 꽃송이, 당귀, 작약 등 프리미엄 원료를 함유해 여성 액티브시니어를 위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화애락 전 제품은 전국 정관장 매장, 백화점, 대형마트, 정관장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대표 인기제품 구매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20년 설, 20살의 마음을 선물하세요’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설 맞이 행사는 오는 29일까지 진행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KGC인삼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