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페쉬, 명절선물세트 60대 이상 남자 종합비타민 ‘제우스 포 맨’ 시니어 영양제 기획전

스페쉬, 명절선물세트 60대 이상 남자 종합비타민 ‘제우스 포 맨’ 시니어 영양제 기획전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1.20 09: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쉬가 민족 최대 명절인 설날을 앞두고 구정 명절 선물세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60대 이상 남자 비타민 '제우스 포 맨' 등 추천 비타민이 포함된 다양한 영양 기능 도움세트를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60대 이상 실버 세대 노인 남성을 위한 효도선물을 준비중이라면 이번 프로모션이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기억력이 예전 같지 않고 쉽게 피로를 느끼며 면역 기능 저하와 더딘 혈액흐름을 느끼게 되는 노년기. 이때는 섭취하는 것들이 건강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각별한 주의와 관리가 필요하다.

식단 구성시에는 저염식을 기본으로 채소, 고기, 생선, 콩 제품 반찬 위주로 꾸리는 것이 좋고 식사 외 간식으로 우유, 요구르트, 두유, 제철 과일을 매일 먹는 것이 도움이 된다. 규칙적인 걷기 운동과 같이 움직이는 것을 생활화해 적당한 체중을 유지하고 충분한 수분 섭취, 음주 자제 등의 생활 습관이 몸에 자연스럽게 배어나도록 하는 것이 좋다.

60대 이상 남자 비타민 '스페쉬 제우스 포 맨'은 60대 이상 시니어 남성을 위한 올인원 맞춤형 비타민이다. 활기찬 노년을 원하는 이들의 맞춤 영양관리를 위해 기능을 생각한 20가지 주원료와 25가지 부원료를 한 알에 담아 홍삼의 기능성과 함께 노년에 꼭 필요한 영양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다.

종합비타민 스페쉬 관계자는 "구정 명절을 앞두고 아버지, 할아버지 등 60대 이상 70, 80대 남성 어르신을 위한 선물 추천 문의가 많다. 100세 시대로 접어들며 건강에 좋은 음식과 영양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인데 영양제 선택 시에는 성별과 연령에 따라 섭취할 영양소를 구분해 균형잡힌 성분 구성이 이뤄졌는지를 꼼꼼히 체크하는 것이 좋다"라고 설명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스페쉬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