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해커스, 토익 인강 수강료 할인+AI 튜터 ‘빅플’로 토익 공부 도와

해커스, 토익 인강 수강료 할인+AI 튜터 ‘빅플’로 토익 공부 도와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1.22 13:5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익(TOEIC) 점수와 같은 어학 성적이 취업을 위한 필수 스펙으로 자리 잡은 가운데, 겨울방학을 맞아 많은 대학생과 취업준비생이 토익 독학을 준비하고 있다. 이에 토익 학원 등으로 유명한 해커스의 해커스인강 챔프스터디는 2020년 토익(TOEIC) 시험 대비를 위해 ‘토익 교재+인강 할인 이벤트’와 인공지능 토익 공부 어플인 ‘빅플(Bigple)’로 토익 공부를 돕겠다고 전했다.

해커스인강이 진행하는 ‘토익 교재+인강 할인 이벤트’는 15년 연속 토익 베스트셀러 1위에 감사하는 이벤트로, 해커스토익 전 레벨의 교재와 인강을 아무 조건 없이 최대 75% 할인된 가격에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또한 최신경향이 업데이트된 2020 최신 개정판 강의를 제공하며, 토익 강의 외에도 온라인 토익 모의고사 할인쿠폰을 추가로 제공하기 때문에 수강생들은 토익 시험 전 마무리를 할 수 있다.

이외에도 해커스인강은 15년 연속 토익 베스트셀러 1위와 '토익 인강' 부문 1위 해커스토익의 콘텐츠가 요약된 ‘토익 점수 솔루션 앱’, ‘빅플’로 토익 고득점 달성을 돕는다. ‘빅플’은 해커스어학원 토익 정규 RC 누적 수강생 수 1위 김동영 강사와 2017년 1월에서 2019년 3월 기준 강남역캠퍼스 토익 정규 LC 누적 수강생 수 1위 한승태 강사의 강의뿐만 아니라 토익 레벨별, 파트별, 난이도별 스타강사의 최신 인강을 수강할 수 있어 오답 문제에 대한 해설 강의를 언제 어디서나 학습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학습자가 틀린 문제를 토대로 취약 유형을 분석해 꼭 학습이 필요한 문제만 골라 공부할 수 있게 구성돼 있어 부족한 부분을 체계적으로 보완할 수 있다. 추가로, 실시간으로 해커스 교재 내 다른 문제를 추천받고 연계된 토익 인강을 추천받을 수 있는 1:1 맞춤 러닝 서비스도 운영하고 있다. 토익 앱인 ‘빅플’은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토익 어플’ 1위를 차지하며 토익 학습자의 높은 만족도를 보여주고 있다.

해커스 측은 “해커스인강 회원에게 ‘빅플 14일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며, “‘토익 교재+인강 할인 이벤트’와 ‘빅플’로 토익 학원 비용 부담을 덜어주겠다”고 의견을 전했다.

현재 15년 연속 베스트셀러 1위와 토익 인강 부문 1위, 토익 교육 어플인 '빅플'에 관한 1위 근거 문구는 해커스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인강 챔프스터디 사이트에서는 토익(TOEIC) 시험 일정, 토익 공부법 등의 토익 정보뿐만 아니라 토익스피킹(TOEIC Speaking, 토스), 오픽(OPIc) 시험 일정, 토익스피킹 점수, 오픽 등급 등의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나아가, 해커스인강은 HSK와 TSC 같은 중국어 시험과 JLPT와 JPT 같은 일본어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중국어/일본어 인강도 운영하고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해커스 교육그룹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