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SS20 애슬레틱스 컬렉션' 런칭
아디다스, 'SS20 애슬레틱스 컬렉션' 런칭
  • 박한용
  • 승인 2020.02.06 09: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디다스가 다가오는 봄 시즌을 맞아 스포츠웨어의 본질을 애슬레저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재해석한 제품으로 구성된 ‘SS20 아디다스 애슬레틱스 컬렉션’을 런칭했다고 6일 밝혔다. 

아디다스는 이번 컬렉션을 통해 기능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시켜 주면서 매일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일상복을 찾는 여성과 남성을 위한 현대적인 스포츠웨어를 선보인다.  

이번 시즌의 애슬레틱스 컬렉션은 스포츠 DNA를 바탕으로 얼반 스트리트 감성과 스타일리쉬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클래식한 스포츠 문화에서 영감을 받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탄생한 아디다스 애슬레틱스 컬렉션은 SS20 시즌의 런칭을 시작으로 과감하지만 누구나 쉽게 시도해 볼 수 있는 디자인의 애슬레저 룩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미래형 스포츠웨어의 방향성을 제시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컬렉션에서는 작년 FW19 시즌에 이어 새로운 컬러와 디자인으로 업데이트된 VRCT 자켓과 어반 타이거 오버사이즈 후디 등 강렬한 프린트와 독특한 자수, 신선한 실루엣으로 탄생되어 눈길을 끈다. 

아디다스는 이번 컬렉션을 런칭하며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금메달리스트이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수영선수로 주목받고 있는 김서영 선수를  아디다스의 아시아 지역을 대표하는 얼굴로 선정했다. 

김서영은 레알 마드리드 축구팀의 미드필더 이스코 알라르콘, 퍼렐 윌리엄스의 댄서 출신으로 전 세계적인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는 멧 타울리, 대만의 배우 펑위옌 등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2020년 봄, 전세계에서 전개되는 새로운 ‘SS20 아디다스 애슬레틱스 컬렉션’ 캠페인의 대표 모델 중 한 명으로 얼굴을 알리게 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아디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