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우재 “이게 무슨 말 안 되는 일이야?” 참견 열기에 학력도 화제
주우재 “이게 무슨 말 안 되는 일이야?” 참견 열기에 학력도 화제
  • 지피코리아
  • 승인 2020.02.06 21: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를 경악하게 만들 충격적인 연애담이 ‘연참’ 스튜디오를 찾아왔다.

지난 4일 방송된 KBS Joy 로맨스파괴 토크쇼 ‘연애의 참견 시즌3’ 5회에서는 남자친구가 다른 여자와 팔짱을 끼고 지나가는 모습을 목격한 고민녀의 사연이 펼쳐졌다.

고민녀는 같은 아파트 거주자 소모임에서 만나게 된 남자친구와 달콤한 연애를 시작한다. 서로의 집을 오가며 행복한 일상을 함께 하던 고민녀는 어느 날 남자친구의 집에서 의문의 사진을 발견하게 된다. 바로 다른 여자와 다정하게 찍은 사진을 보게 된 것.

뿐만 아니라 고민녀는 아파트 단지 인근에서 남자친구가 다른 여자와 팔짱을 낀 채 걸어가고 있는 믿지 못할 장면을 목격하게 됐다고. 이에 분노한 고민녀는 남자친구를 향해 소리를 지르며 다가갔지만 돌아오는 답은 “누구세요?”였다고 전해져 시선을 집중시켰다.

분노보다 더 큰 황당함에 빠진 고민녀는 이후 남친에 대한 충격적인 진실을 알게 되고, 예상치 못한 대반전에 스튜디오는 경악으로 물들었다고 한다.

이날 프로 참견러들은 각자 의심의 레이더를 풀가동시키며 폭풍 참견을 벌였다고 해 이목이 쏠린다. 복잡한 상황을 지켜보던 김숙은 인내심의 한계를 초과한 듯 “선을 넘었네. 저건 철저한 계획”이라며 안타까운 마음을 폭발시켰다.

뿐만 아니라 한혜진은 “진짜 대박이다. 상식선에서 보니까 해결이 안 된다”며 뒷목을 잡으며 분노를 애써 억눌렀고, 주우재는 “이게 무슨 말도 안 되는 일이야?”라며 “얼른 결혼 접으시길 바란다”며 고민녀에게 현실을 직시할 수 있는 사이다 같은 참견을 펼쳤다고 해 관심이 집중됐다.

모두를 충격에 빠트린 남친의 진실은 무엇이었을지, 프로 참견러들을 충격의 도가니로 몰고 간 대반전은 4일 방송된 KBS Joy 로맨스 파괴 토크쇼 ‘연애의 참견 시즌3’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주우재는 현재 홍익대학교 기계공학과를 휴학중이다. 모델로 데뷔해 여러 유명 패션쇼에 오르며 이름을 알린 주우재는 2016년부터는 배우로 영역을 넓혀 많은 작품에 출연 중이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 제공 : 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