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레피트, 역대급 밀착쿠션 ‘스틸커버 쿠션팩트’ 신제품 출시
셀레피트, 역대급 밀착쿠션 ‘스틸커버 쿠션팩트’ 신제품 출시
  • 지피코리아
  • 승인 2020.02.07 11: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미줄은 강철에 버금가는 강도와 높은 인성을 가지고 있어 방탄복, 초고장력 케이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섬유로 사용되고 있다. 또한 생체적합성을 지녀 상처의 봉합, 인공장기 제작 등에서 매우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다.

더마 색조 브랜드 셀레피트가 거미줄 추출물 성분을 넣어 개발한 역대급 밀착 쿠션 ‘스틸커버 쿠션팩트’를 출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셀레피트 스틸커버쿠션은 기존 셀레피트 제품인 ‘디자인핏 유피덤 쿠션팩트 워터링21’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거미줄에서 추출한 SR 거미폴리펩타이드-1 성분의 강하고 끈끈한 단백질 섬유가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되는 피팅감을 선사하는 동시에 피부 속 수분을 꽉 잡아줘 밀착지속력과 피부의 수분 흡수성을 극대화한 점이 돋보인다.

이름과 케이스에서 강철의 느낌을 줘 무너지지 않고 유지되는 쿠션의 밀착력과 커버력, 지속력을 표현하였으며 기존 제품에서 밀착력을 더욱 높여 강철 커버와 밀착지속력, 수분감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내용물이 퍼지지 않고 중앙에 모이도록 해주는 함침 스펀지와 은이 함유된 최신 루비셀퍼프 사용하였으며 SPF 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까지 갖춰 데일리용으로 적합한 3중 기능성 멀티 쿠션이다.

컬러는 아시안 피부에 잘 맞는 피부톤을 연구해 21호, 23호, 25호 3개의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특히 25호는 컨투어링 메이크업을 용이하게 해주며 태닝피부, 구리빛 피부의 해외를 겨냥한 색상으로 출시 직후 해외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셀레피트 관계자는 “스틸커버쿠션팩트는 기존 쿠션제품을 사용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하고 개선이 필요했던 부분을 연구개발한 끝에 탄생한 제품으로 잡지 메인화보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으로 사용될 만큼 제품력을 인정받아 ‘밀착쿠션’, ‘착붙쿠션’이란 애칭으로 불리며 출시와 함께 인기몰이 중”이라며 “완벽커버와 피팅감이 좋은 밀착쿠션을 찾는 이들에게 거미줄 추출물 성분을 담아 밀착력을 높인 스틸커버쿠션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스틸커버 쿠션팩트는 셀레피트클럽 공식몰과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구매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셀레피트클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