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피부 고민 해결하는 남자 올인원 로션, 발렌타인데이 남자친구 선물로 인기

피부 고민 해결하는 남자 올인원 로션, 발렌타인데이 남자친구 선물로 인기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2.13 14:1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중한 연인에게 사랑을 고백하는 발렌타인데이가 코 앞으로 다가왔다. 이에 따라 발렌타인데이의 상징이라 할 수 있는 초콜릿과 함께 특별한 마음을 전하기 위한 남자친구 선물을 고민하는 여성들의 고민도 깊어만 간다.

최근 남자친구 선물로 주목받고 있는 아이템으로는 뷰티 제품이 있다. 자신을 가꾸고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남성들이 증가함에 따라 남자 화장품은 실용적이고 센스 있는 선물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적당히 챙김받는 듯한 느낌을 줄 수 있는 베스트 아이템이기도 하다.

이번 발렌타인데이에도 남자친구 선물로 뷰티템에 대한 선호가 높은 가운데 스타&스타일 매거진 앳스타일의 앳뷰티에서 ‘에끌라두 셀 매직 스킨로션 옴므’를 발렌타인데이 선물로 추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셀 매직 스킨로션 옴므’는 에스테틱 브랜드 ‘에끌라두’가 피부 건강의 노하우를 담아 선보인 남자 올인원 로션으로 EGF와 펩타이드, 스템셀 성분이 함유된 리바이탈 케어 제품이다. 묽은 에센스 타입의 제형으로 가벼운 발림성을 자랑해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애프터 쉐이브는 물론 수분 및 영양 공급과 유수분 밸런스 조절까지 가능한 3 in 1 올인원 스킨로션으로 여러 남자 아이돌과 배우들이 추천해 많은 사랑을 받기도 했다. 피부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하여 피부가 민감한 남성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에끌라두 관계자는 “남성의 피부는 여성의 피부와는 달리 땀과 피지가 쉽게 생기고 잦은 면도로 인해 트러블이 종종 발생하며 피부결 또한 거칠어지기 쉽다”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피부에 여러 화장품을 바르는 것을 꺼려하기 때문에 하나의 제품으로 모든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실용적인 올인원 제품을 선호하는 편”이라고 설명했다.

덧붙여 “‘에끌라두 셀 매직 스킨 로션’은 스킨과 에센스, 로션의 역할은 물론 면도 후 피부 관리까지 가능한 멀티 제품으로, 화장품을 바르면 답답한 느낌을 받는 남성들에게 최고의 발렌타인데이 선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에끌라두의 ‘셀 매직 스킨 로션’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10일부터 23일까지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에끌라두 플러스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에끌라두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