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다가오는 봄, 센스 있는 원피스 스타일링 꿀팁!

다가오는 봄, 센스 있는 원피스 스타일링 꿀팁!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2.19 10:3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핑크 플라워 원피스와 데님 재킷, 가디건 : 비지트인뉴욕 (VISIT IN NEWYORK) / 아이보리 원피스 : 숲 (SOUP) / 목걸이 : 골든듀 (Goldendew) / 귀걸이, 반지 : 로제도르 (RoseeDor)

추운 겨울이 지나고, 새로운 계절인 봄이 왔다. 따스한 봄 시즌,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인 원피스로 봄 맞이를 준비해 보는 건 어떨까? 봄 원피스 아이템을 활용한 스타일링 팁을 소개한다.

먼저 플라워 패턴 원피스는 화사하면서도 편안하게 연출할 수 있어, 하나쯤 소장하면 학교나 주말 데이트까지 어디든 활용이 가능하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롱한 기장감의 원피스를 선택해 보자. 여리여리한 느낌을 주는 소재와 기장감으로 바디를 따라 흐르는 실루엣을 강조하고, 핑크 골드 주얼리를 매치해 여성스러운 매력을 배가시켜 보는 것을 추천한다.

롱 원피스의 경우, 다양한 아이템과 레이어드하면 스타일리시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아침 저녁으로 기온 차가 큰 봄시즌에는 원피스와 컬러감을 맞춘 니트 베스트를 레이어드 하거나, 데님 재킷과 가디건을 함께 활용해 스타일과 보온성 모두 잡아보자.

블랙 원피스 : 숲 (SOUP) / 아이보리 원피스 : 비지트인뉴욕(VISIT IN NEWYORK) / 귀걸이: 리타모니카 (Rita Monica) / 슈즈 : 락포트 (ROCKPORT)

개강 시즌은 물론, 결혼식이 많은 봄 시즌에는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주는 원피스는 필수 아이템이다. 화사한 무드를 더해줄 수 있는 아이보리 컬러나, 누구나 부담 없이 어울릴 수 있는 컬러인 블랙 컬러에 얇은 벨티트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원피스는 단정하면서 부드러운 이미지를 주기에 효과적일 것이다.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원피스에는 트렌디한 실버 링 귀걸이와 함께 다리가 길어 보일 수 있는 스킨톤의 힐을 함께 매치하여 스타일링 포인트를 놓치지 않기를 추천한다.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한 다양한 원피스로 TPO에 맞는 봄맞이 룩을 준비해보자.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사진=각사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