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시그니처 생크림 케이크’ 출시
파리바게뜨, ‘시그니처 생크림 케이크’ 출시
  • 박한용
  • 승인 2020.02.19 10: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리바게뜨는 케이크 본연의 깊고 풍부한 맛과 고유의 우아한 디자인을 강조한 ‘시그니처(Signature) 생크림 케이크’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시그니처 생크림 케이크’는 생크림 케이크의 기본이 되는 케이크 시트와 크림의 맛과 품질을 극상으로 끌어올린 제품이다. 고운 입자의 케이크 전용 밀가루를 사용해 더 폭신하고 부드러운 시트와 고소하고 진한 우유로 만들어 깊은 풍미를 자랑하는 우유생크림, 신선한 딸기를 오랜 시간 뭉근하게 졸여내 만든 상큼한 딸기 콩포트(Compote)로 최고 품질의 생크림 케이크를 구현했다.
 
또한, 일반적인 케이크 시트(케이크의 베이스가 되는 빵으로 크림, 잼 등이 여러 층으로 샌드되어 있음)가 3단으로 되어 있는데 반해, 시그니처 생크림 케이크는 4단으로 높혀 더 폭신한 식감과 함께 우아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이외에도 화려한 디자인을 강조해 시선을 압도하는 제품들도 내놓았다. △촉촉한 초코시트를 진하고 달콤한 다크&밀크 가나슈 생크림과 화이트 가나슈 생크림으로 샌드하고 신선한 생딸기를 풍성하게 얹은 ‘생딸기 트리플 초코’ △고소하고 달콤한 피스타치오 시트에 피스타치오 무스와 화이트 가나슈 생크림을 샌드하고 생딸기를 듬뿍 올린 ‘생딸기 피스타치오’ △딸기무스, 딸기콩포트를 조화시킨 케이크를 부드럽고 달콤한 핑크색 비스퀴(Biscuit)와 생딸기로 감싼 ‘스트로베리 샤를로뜨’ △카라멜 쉬폰 케이크 시트에 진한 마스카포네 치즈크림과 바삭한 크런치볼을 더한 ‘솔티드 카라멜’ 등이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파리바게뜨